까사미아 가구 결정 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직접촬영한 매장사진 2장이상 첨부)   
💕 내가 비교한 가전&가구업체 리스트 : 비교지역과 업체를 같이 나열해주세요  
👉  까사미아, 현대리바트, 이케아.
💕 해당 가전&가구업체를 선택한 이유 (3줄이상 & 업체명필수기재 & 매장사진 또는 제품사진 5장이상첨부) 
👉  최종 결정은 까사미아로 했네요.
제품만 미리 골라놨고, 후에 백화점 행사할 때 가서 계약할 예정입니다. 침대는 에이스에서 할 거예요. 까사미아는 가격 대비 세련된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 가전&가구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예산 or 가성비 or 브랜드 등 10줄이상) 
👉  예산, 가성비, 브랜드. 모두 중요하지요. 그리고 한 가지를 더 보탠다면 다니시는 백화점의 포인트나 마일리지도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일정 등급 이상이면 이것저것 혜택도 많이 들어가거든요. 그리고 해당 백화점의 계열사 브랜드인 경우, 할인이나 실적이 더 많이 쌓일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까사미아 브랜드 자체에서도 당장 계약을 권유하는 게 아니라, 타 매장에서 물건을 먼저 보고 나중에 계약하라고 시간을 넉넉하게 주시는 것도 좋았네요. 침대를 보러 갔더니 오늘만 이 가격이라고 당장 결제하라고 하셔서 좀 죄송하기도 하고 그랬거든요..ㅎㅎ
💕 신부야를 통해 진행시 좋았던 점은? (5줄이상) 
👉  아무래도 가전도 가구도 워낙 브랜드가 많고 그 안에서도 종류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처음으로 가전가구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많이 힘든데, 다른 분들의 진솔한 구매 품목/후기를 보면서 무엇에 중점을 둘지 마음을 정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구매하신 가전&가구 중 가장 신경 쓴 가전제품은? (2가지이상 가전사진과 이유를 적어주세요 사진3장이상 첨부) 
👉 좀 미리 산 건 쿠커랑 부엌 수납장이요ㅋㅋㅋㅋ
예랑이 꼭 갖고 싶다고 미리 사서 예랑 집에 두고 있는데...
수납장은 생각보다 여러가지 수납이 잘 되고, 커피 메이커 두기 딱이라더군요.
쿠커는...-- 저는 말렸는데 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라는 말에 혹하더니 계속 졸라서 샀는데 생각보다 잘 되지 않는대요. 그러게 와이프 말을 잘 들었어야지...ㅠㅋㅋㅋㅋㅋ
💕 향후 가전&가구를 구매하시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좋아 보인다고 함부로 사진 마시고... 꼭 필요한 것 위주로만 보세요. 저 쿠커 분명히 5년 내에 애물단지가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신혼집이 좁으시다면 건조기 필수입니다! 세탁기 건조기 세트로 인터넷에서 할인 많이 하니, 매장이랑 꼭 비교해 보고 계약하세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