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포사 드레스투어 후기 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에시 - 00 웨딩드레스샵 방문후기 (선택하신 웨딩드레스샵 이름)   
좋은예) 하우스오브에이미 방문후기 입니다  - 업체명 정확히 맨 앞으로! 
나쁜예) (신부야) 드레스샵 투어후기입니다   - 업체명이 없으면 검색이 어려워요 ㅠㅠ 
💕 계약하신 웨딩드레스 업체명(풀네임) 
👉 제이스포사
👰 내가 입고 싶었던 드레스라인 
👉 A라인 혹은 벨라인
👰 내가 선택한 드레스라인 
👉 A라인
💕위 드레스샵을 처음 알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인스타화보, 박람회. 플래너소개 등) 
👉 지인소개로 알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알아보기 시작한
후 부터는 주변에 비슷한 시기에 결혼하는 지인들도 제이스포사를 투어 리스트에 올려 놓았다는 것을 보고 괜찮은 업체다 확신이 들어서 투어 업체로 확정했습니다.
💕 드레스 투어 리스트에 해당 샵을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샵 전경과 피팅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웨딩을 준비 하면서 제일 포인트로 두었던 부분이 가성비였고 제이스포사가 드레스 가성비 업체중에 제일 유명하고 유명한 업체중에서도 신부 한명 한명 케어가 좋다는 평판이 있어서 확정하게 되었습니다. 지인의 본식 때 도와주셨던 이모님도 어무 좋았고 섬세 하게 신경써 주셨다는 말을 듣고 그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 드레스샵 이용 시 좋았던점 (5줄이상 & 샵과 드레스 컨디션, 직원 친절도, 다양한 디자인 등) 
👉 이용시 가장 좋았던 점은 피팅 때 도와주셨던 이모님과 실장님이 다른 샵과는 다르게 제대로 쪼여서 핏을 볼수 입게 입혀 주셔서 드레스를 제대로 볼수 있었어요.
드레스를 입을때 마다 머리 장식과 귀걸이도 바꿔주셔서 어떤 장식이 어울리는지도 같이 봐주셔서 그 섬세함이 너무 좋았어요. 샵 컨디션도 너무 깨끗했고 드레스와 베일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해주셔서 본식 때 입을 드레스 홀딩할때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해당 드레스샵에 관심있거나 드레스투어 예정중인 신부님께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저는 스튜디오 촬영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본식 드레스에 모든 정성과 마음을 쏟아 골랐기 때문에 드레스를 라인별로 입어볼 여유가 없었어요. 저와 같은 상황인 신부님들은 지인들이 여러 라인을 입어보라고 권유하고 실장님도 물어보시지만 본인이 본식때 꼭 입고 싶은 라인으로만 피팅해 보시길 권해드려요.
💕 드레스 스케치를 하셨으면 사진 첨부부탁드려요 :) 
👉 그러할 시간이 없어서 스케지 사진은 없어요ㅠㅠ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김민주플래너님/드레스 투어 일정을 기억해 주시고 투어 날 따로 연락도 주시고 투어가 끝난뒤 연락 드렸더니 바로 가봉 날짜와 시간을 예약해주셨어요.
따로 박람회 일정도 알려주시고 최대한 많은 정보를 주시려고 노력해 주셨어요. 정말 강추 드리는 플래너님입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