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그라피 계약 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00스튜디오 촬영후기예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스텔라그라피 / 촬영전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베스트컷 5장 이상 첨부) 
👉 저는 뭔가 잔잔하고 경직된 느낌보다는 색깔이 예쁘고 산뜻한 느낌으로 촬영하고싶었어요 그리고 가성비도 중요했죠! 그래서 열심히 서치하다가 발견한곳이었어요. 배경들도 산뜻하고 파스텔톤으로 예쁘고 연출하는 장면도 제 맘에 쏙들더라구요. 게다가 세미토탈이 가능한 곳이라 사진찍는게 힘든 저희커플한테는 짧고 굵은 촬영을 할수 있다는게 정말 맘에 들었어요. 아직 촬영 전이라 샘플사진으로 대체합니다!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작지만 배경이 많은게 장점인것같아요! 토탈이다보니 드레스부터 악세사리까지 한큐에 끝낼수있다는 점도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홈셀렉이 가능하다는점! 스튜디오에서 셀렉하다보면 왠지 편하게 못보겠고 어렵고 그런느낌이었는데 여기는 원본파일을 받아서 집에서 셀렉가능한게 정말 좋았어요. 후기들을 찾아보면 사진기사님께서 긴장도 잘풀어주시고 헬퍼이모님들도 넘좋았다그래서 기대됩니다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저처럼 산뜻하고 밝은 분위기의 사진을 원하시는 신부님들께 딱일것같아요! 드레스도 샘플받아보면 아시겠지만 스튜디오 드레스라고해서 별로라던가 하지않고 본식때 입어도 예쁘겠다 하는 디자인들두 많더라구요 거기에 악세사리도 같이 대여해준다고하시니 좋았어요! 또 하나는 헬퍼비나 원본비가 다른스튜디오보다 저렴한것도 장점인것같아요 가성비스튜디오 찾으시면 스텔라그라피 강추드려요!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
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저는 세미로 촬영할거라 크게 신경쓸 부분이 없었는데 일반촬영하셨던 지인분께 들었던 꿀팁을 공유할게요! 원래 간식을 준비하는 문화가 있었다는데 요즘에는 사라지고 있는 문화라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된대요! 안쓸수도 있지만 누드브라 개인걸로 챙겨가시는게 좋고 중간중간 신부신랑 먹을 작은 초콜릿이나 젤리같은 당충전용 간식도 유용하다고 하셨어요. 미리 찍고싶은배경이랑 컨셉을 정해서 사진작가님께 말씀드리면 좀더 수월한 촬영이 가능하고 해당 장면에서 더 신경써주신대요~~ 글구 무엇보다 중요한게 표정연습이라고 생각해요 !! 중간중간 사진을 확인할수가없어서 나중에 확인하면 표정때문에 망친경우도 있다고하더라구요 ㅠ 미리 표정연습하시고 커플셀카 자주찍으면서 웃는표정에서 어디부분을 보완해야할지 미리 다 체크하고 가면 문제없을거라고 해서 저희두 열심히 연습중입니다 ㅎㅎ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이희재 플래너님 / 원래는 다른 스튜디오로 견적을 봐주셨었는데 이스튜디오는 제가 찾은 곳이었어요 . 그래서 중간에 변경이 좀 있었는데 귀찮아하시지도 않고 친절하게 견적도 봐주시고 예약문의도 잡아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친절하십니다 엄청!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