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모라 드레스투어후기 *최종결정 레이나모라*
Previous image Next image           
 ​
 💕 계약하신 웨딩드레스 업체명(풀네임) 
 ​
 👉 레이나모라
 ​
 👰 내가 입고 싶었던 드레스라인 
 ​
 👉 머메이드라인
 ​
 👰 내가 선택한 드레스라인 
 ​
 👉 A라인, 벨라인 (아직 확정은아님)
 ​
 💕위 드레스샵을 처음 알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인스타화보, 박람회. 플래너소개 등) 
 ​
 👉 신부야 홈페이지로 드레스샵 고를때 유독 맘에 들었던 샵
 ​
 💕 드레스 투어 리스트에 해당 샵을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샵 전경과 피팅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신부야 홈페이지에서 샵들을 봤을때 모든샵들 드레스들이 다 너무 이뻐서 고르기 힘들었었는데 제맘에 쏙드는 웨딩드레스들을 캡쳐한 사진을 보니 레이나모라 드레스가 제일 많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총 3곳을 정했는데 2곳은 플래너님이 추천해주신곳으로 하고 레이나모라는 제가 맘에들어서 선택했습니다.
 ​
 💕 드레스샵 이용 시 좋았던점 (5줄이상 & 샵과 드레스 컨디션, 직원 친절도, 다양한 디자인 등) 
 ​
 👉 드레스투어때 저는 혼수,예물까지 하루에 날잡고 다 가는거라서 스케줄을 아침부터 저녁까지 플래너님이 짜주셨는데 그중 첫타임 첫 드레스샵이 레이나모라가 되었어요. 처음샵이라 어리버리하게 아무것도 모르고 갔었는데 담당실장님이랑 헬퍼도우미님이 정말 친절하게 많이 도움주시더라구요. 머리장식도 헤어밴드, 헤어핀, 티아라 다 해보구 드레스도 제 의견 충분히 반영해서 4벌입고도 한벌 더 입어보게 해주셨어요 ㅠㅠ 첫드투샵다음이 점심타임이라 시간이 많았어서 가능했던일..ㅎㅎ 드레스마다 볼레로도 착용도와주시고 설명도 엄청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샵자체도 이전한지 얼마 안됬다고 들었는데 엄청 깔끔하고 세련되서 가본 샵중에선 최고였어요!
 ​
 💕 해당 드레스샵에 관심있거나 드레스투어 예정중인 신부님께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 저는 사실 속옷을 어케 해야할지 엄청 고민되서 인터넷으로 웨딩속옷 엄청 비싼고..사서 브라는 일반브라 입고 가고 밑에는 거들? 엄청 짱짱하게 잡아주는 속바지? 입고 갔거든여.. 근데 사실 다 필요없었어요.. 요즘에는 웨딩드레스에 다 패드가 있어서 일단 브라는 필요없어 보였구요, 밑에 속옷도 그냥 살색자국없는 팬티 입으시면 될꺼같아요.. 괜히 삿어....웨딩속옷 ㅠㅠㅠ (아 내돈..)
 ​
 💕 드레스 스케치를 하셨으면 사진 첨부부탁드려요 :) 
 ​
 👉 ​스케치를 따로 할 시간이 부족해유 ㅠㅠ 도안은 준비했지만 스케치 할 시간이 없음..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송나경 플래너님 처음 만남부터 엄청 꼼꼼히 잘 챙겨주시고 추천해주신 예복, 예물샵도 맘에들어서 한방에 계약함.. 제가 나중에 곤란한부탁드렸었는데 신경써서 다 들어주심 ㅠㅠ 너무 친절하시고 얼굴도 엄청 이쁘심...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