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상담&계약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
 (웨딩컨설팅 / 결혼준비 / 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박은경 플래너님, 경력이 오래되셔서 믿을수있고, 친절하시면서 저희의 희망사항이라던가 요청을 잘 반영해주시고, 때로는 정확한 판단력으로 진짜 필요한 점이나 불필요한점들에 대한 피드백으로 결정에 많은 도움을 주세요
 ​
 ​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 신랑입장에서는 그냥 항상, 평생 함께 하고싶다는 생각으로 결혼에 대해 생각해 왔던것 같아요.
 그에 반해 신부인 저는 물론 그것도 맞지만 결혼은 현실이라고 생각해서 함께 하면서 서로에게 도움이 될수있는지, 함께해서 행복한지, 집안일이나 가정문제로 트러블이 생길일이 없는지, 서로의 맡은바를 어디까지 잘 해낼지등 되게 생각을 많이했었던것 같아요
 ​
 ​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 미래남편일 아직 현남친이랑 생각이 같았어요. 항상 함께하는게 좋을수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제가 부족한점을 채워주고 남자친구의 부족한 점을 제가 채워주며, 서로 발전한 모습이 생각나서, 이사람이라면 내가 평생을 함께하고 모든걸 맡길수있을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평소 모습 역시 그런 생각들을 현실화 해주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결정할수있었던것같아요. 나름 자랑아닌자랑을 해보자면 본인집은 매년 김장을 하지않아서 대신 매년 저희집 김장하러와서 일하는 모습도 남겨봐요.                                            
 ​
 ​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 신부야를 처음 알게된건 막연하게 이제 결혼을 슬슬 해야하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고 인터넷에 검색해서 신부야 어플을 보면서 이런곳이 있구나 라는걸 알게됐었습니다. 그렇게 막연한 생각으로 지내다가 본격적으로 결혼준비를 해야겠다고 생각하면서 인터넷검색을 많이 해보게되었는데, 준비한다는걸 지인들이 알게되면서 신부야를 통해 결혼준비를 한 지인의 추천으로 박은경 플래너님을 소개받고, 상담을 진행하면서 많은 혜택과 정보, 플래너님의 정성과 제 나름의 객관적인 기준으로 신부야 진행이 제일 맘에 들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 가장 궁금해할 견적에 대해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도 좋았지만 이보다 더 좋은점은 여러 선택지를 포켓에 넣어놓고 어떤걸 선택했을때 어떻게 비교가되는지 정말 한눈에 확인이 가능해서 너무 편리하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기능인것 같습니다.
 ​
 ​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 내 생에 한번뿐인 결혼이라 생각하며 모든분들이 정말 많은 고민을 하시고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같은 입장으로서 저도 마찬가지였구요. 사실 저는 여기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알아본곳이 정말 많았고, 심지어 먼저 계약금을 걸어둔 곳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계약금을 포기하고 신부야로 변경해서 진행을 한 케이스입니다. 무조건 다 저렴하다고해서 좋은것도아니고 또 제휴된곳이 얼마나있는지, 퀄리티는 어떠한지 모든 걸 다 감안해야해서 정말 복잡하고 머리 아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곳을 비교했던 제가 감히 말씀드려보자면 결국 저렴한걸 택하더라도 결혼은 추가,추가,추가더라구요. 결국 비슷해지게 되는 비용들이라면 같은 가격이라도 더 나은 퀄리티, 이벤트 등을 챙겨가시는게 낫지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저 포기한 계약금이 전혀 아깝지않고 지금 아주 만족하면서 결혼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분들도 분명 나만의 결혼식을 아주 만족스럽게 해내실 수있도록 도와드릴수 있을거라 믿어의심치않습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