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츠테일러 계약 후기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신부야에서 예복/예물/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 기본적으로 플래너님의 추천으로 예복에 대해 1부터 10까지 알아보지 않고 가성비가 좋으면서 퀄리티도 좋은곳을 추천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박람회에 방문하시면 다른 타박람회보다 한복/예물/예복 샘플들이 있어서 참고하기 좋았습니다 ! 
 ​
 ​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처음엔 주변 추천으로 아울렛에서 브랜드 옷 위주로 구경해봤지만 디자인과 색상의 제한+체형(어깨 넓고,허리얇음)으로 맞춤으로 가야겠다고 생각했고 저희는 플래너님의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이지만 헤리츠테일러는 사실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유명한 업체라고 하더라구요~ 
 신부야 웨딩박람회를 방문하여 재질을 확인해보니 기대보다 훌륭하고 촬영용 예복 대여 혜택도 좋아 당일 가계약 하였습니다.
 ​
 바로 어제 예복 상담을 다녀왔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준교 팀장님에게 안내를 받았는데 재질마다 입어볼 수 있는 샘플 주셔서 선택하기 편리했고 양복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셔서 상담하는 내내 많은 정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컬러 무게 질감 중심으로 가고 싶다면 - 원단 선택 중요
 핏 착용감 수명 중심으로 가고 싶다면 -공법 선택 중요
 하다고 하여 예비신랑은 본식 계절에 맞게 조금 더 가벼운 이태리 원단, 반수제로 선택했습니다. 
 ​
 1차 가봉때 체형에 집중 2차 가봉때 체중의 변화 집중으로 봐주신다고 하여 본식 3개월전으로 일정 맞춰뒀고 대여복은 당일에 픽 했습니다! 촬영용 대여복이 다양하고 여성옷도 일부 있어요 다만 선착순이라고 하오니 이쁜 아이들은 미리 겟 해주시는게 좋겟습니다 :) 
 대여복 안내해주신 디자이너분이 친절하셨어서 밑에 명함 첨부해드려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