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냐테일러 예복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신부야에서 예복/예물/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 정신 없는 와중에 신부야에서 척척해주셔서 예복 맞춤에는 스트레스 안받고 꼭 신부야통해 진행하는것이 현명하고 지혜로운 것같아욬 ㅋㅋ 
 예랑예신들은 너무 챙길게 많고 아무리 잘 챙긴다해도, 신경 잘쓴다해도 놓치는게 꽤나 있는데 문자나 섬세함으로 중요히 신경써주시고 함께해주셔서 좋습니다 !
 ​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담당자분이 정말로 프로페셔널하셨다 !
 태블릿을 가져와서 ① 이태리&영국 원단 설명과 ② 수제(비스포크)&반수제(수미주라)의 차이점, ③ 사람마다 다른 다양한 체형들을 어떻게 보완하고 맞추는지, ④ 계약하게되면 일정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등등 1시간동안 엄청 상세하게 알려주셨어요 ! 
 예랑이가 질문을 하면 대답도 막힘없이 해주셔서 예랑이와 나의 가려웠던 부분을 긁어준 기분이었습니다 !
 ​
 당연히 바로 계약 GO!
 처음엔 반수제를 생각했지만 확실히 수제가 정교한 박음질이나 보관법이 까다롭지 않은 점, 반수제는 일반 디자이너가 치수를 재주지만 수제는 테일러 장인이 직접 치수를 재주고 맞춰준다는 점, 그리고 추가비용이 30만원인데 장점으로 다 커버할수있는 비용이라 생각되어 비스포크(수제)로 픽했다.
 ​
 ​                                                                
 ​
 ​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