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학동역 엘리에나호텔 계약후기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제목예시 - **지역 **웨딩홀 계약후기 (선택하신 지역명 & 웨딩홀이름) 
  강남 빌라드지디 수서 계약후기! 
 ​
 (직접 촬영하신 웨딩홀 사진 3장이상 올려주세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
 ​
 💕 계약한 지역명 & 웨딩홀명은? 
 ​
 👉 강남구 학동역 & 엘리에나호텔
 ​
 💕 동시예식과 분리예식 중 선택한 종류와 이유는? 
 ​
 👉 동시예식을 선택했습니다. 지방에서 하객분들이 올라오시는데, 그래도 이왕이면 식을 구경하시고 식사를 대접해드리면 더 좋을것 같아서요. 만약 양가 하객분들이 다 서울분들이셨으면 분리예식을 선택했을것 같기도 합니다.
 ​
 💕 웨딩홀 식사메뉴는 무엇인가요? 
 ​
 👉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에피타이저-연어샐러드-송로버섯 스프-그릴에 익힌 최상의 안심 스테이크와 프랑스식 소스-정통 일식 핸드메이드 초밥-신선 디저트-커피, 전통 수제떡, 잔치국수 추가
 ​
 💕 웨딩홀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
 👉 어두운 분위기에 비즈드레스 입고 결혼하는게 로망이라 어두운홀 위주로 알아봤습니다. 층고가 너무 낮지 않고 홀이 예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
 💕 웨딩홀 투어했던 홀 리스트와 웨딩홀마다 장점을 알려주세요(5줄이상) 
 ​
 👉 더컨벤션 반포 : 하루에 한팀만 결혼해서 다른 하객들과 겹치지 않았습니다. 견적도 반포에 위치했는데 나름 합리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삼정호텔 : 강남에 위치한 호텔결혼식을 할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상담실장님께서 호쾌하시고 견적도 잘 내주셔서 기분 좋게 상담받고 왔었습니다. 한식과 양식 중에 선택할수 있었고, 한층당 한 결혼식만 진행되었습니다. 식간격도 3~4시간으로 여유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
 💕 마지막까지 고민할만큼 비교한 웨딩홀과 이유는? 
 ​
 👉 삼정호텔과 엘리에나호텔을 고민했었습니다. 견적이 엘리에나호텔이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훨씬 비쌌고, 플라워디렉팅에도 돈이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삼정호텔은 호텔이지만, 조금 연식이 느껴져 엘리에나호텔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 이 웨딩홀 선택 시 가장 좋았던 점이나 결정적인 이유는?(5줄이상) 
 ​
 👉 강남에서 결혼할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일단 홀이 굉장히 예쁘고 한 층에 한 결혼식만 진행됩니다. 식간격이 3시간으로 여유있는 편입니다. 총 3가지 홀이 있는데, 보증인원, 원하시는 스타일에 따라 취향대로 선택할수 있습니다. 일단 저희는 홀이 너무 예뻐서 그 점에 가장 반했고, 다른 웨딩홀들과 비교했을때 홀 크기고 널찍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홀투어 안내해주시는 분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세요. 운좋게 한자리 남아있어서 계약했고 홀 선택에 있어서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