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드주얼리 예물 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신부야에서 예복/예물/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 신부야에서 쥬드 주얼리 추천받아 예물 진행했습니다. 예물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어디서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고 어려운데요 신부야에서 저희 부부에게 어울리는 곳으로 추천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종로에서 진행하려고 했는데 요즘 경기가 안좋다보니 종로에서 예물을 할 경우 폐업을 해서 후에 A/S가 안되는 경우가 다반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쥬드주얼리 추천받아서 상담진행하고 바로 계약까지 진행했습니다! 신부야와 제휴가 되어 있어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기에 진짜 많은 혜택을 받았어요! 고민하고 계신 예비부부들 고민 그만하시고 언능 가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 후회안하실 겁니다:D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매장 방문전 인스타로 예물 디자인들을 찾아보고 갔었는데요. 너무 뻔한 디자인들만 보이더라구요.. 저희 부부는 '결혼반지다!!' 너무 예물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진행하고 싶었는데 일단 가서 보고 정해보자 상의하고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일단 상담받기 전 기다리면서 반지들을 구경했는데 진짜 디자인이 다양하더라구요. 인스타만 보고 괜히 걱정했습니다. 일단 맘에 드는 디자인 몇개 골라서 껴보고, 상담 실장님이 저희가 고른 디자인들을 보고 추천도 해주셨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착용했는데 '와 이거다!'하는게 별로 없었어요. 그런 저희 모습을 캐치하신 실장님이 진짜 저희와 찰떡인 디자인을 추천해주시고 그에 맞는 가드링도 매칭해주셨는데... 진짜 다른거 볼 것 없이 바로 선택했습니다! 
 진짜 결혼반지처럼 중앙에 다이아가 박혀있는 그런 흔한 디자인이 아닌 저희를 위한 반지인 것 마냥 눈에 쏙 들어왔어요! 근데 예산이 저희와 맞지가 않더라구요... 눈이 높아질수록 금액대도 함께 올라간다는 슬픈 현실.....ㅠㅠ
 저희가 계속 고민하고 있으니 실장님이 너무 어울리는데 아깝다고 하시면서 진짜 금액대 맞춰주시려고 많이 챙겨주셔서 바로 계약했답니다!! 반지를 받고보니 그 날 고민하는 저희에게 아낌없이 주신 실장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저렴하게 흔한 디자인으로 할 수도 있었지만 저희 니즈에 맞게 디자인 골라주시고 상담해주신 덕분에 정말 예물은 너무너무 맘에 듭니다!! 진짜 쥬드주얼리 추천드려요!!! 베테랑 상담 실장님들만 믿으신다면 후회없으실거에요!!
 저희의 예물 사진 투척하고 갑니다아아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