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에서 엘지가전 혼수 맞춘 후기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직접촬영한 매장사진 2장이상 첨부)                                
 ​
 ​
 💕 내가 비교한 가전&가구업체 리스트 : 비교지역과 업체를 같이 나열해주세요 
 ​
 👉 저희는 지역은 특별히 고려하지 않았고, 삼성 가전과 엘지 가전 중 어떤 곳을 고를까 고민하였습니다. 그러던 찰나에 우연히 여의도 더현대 백화점에 방문했는데 마침 LG가전이 웨딩박람회 기간이라 즉석으로 상담받고 계약했습니다.
 ​
 💕 해당 가전&가구업체를 선택한 이유 (3줄이상 & 업체명필수기재 & 매장사진 또는 제품사진 5장이상첨부) 
 ​
 👉 저희는 더현대 LG전자 매장에서 TV,냉장고,워시타워,스타일러,청소기로 다 맞추었는데요, 타 업체보다 좀 더 튼튼하고 세련된 느낌이 좋았습니다. 그만큼 가격대는 있었지만 가전은 10년 이상 쓴다고 생각해서 이왕이면 좋은 제품으로 맞추자는 마음에 LG전자에서 신상 제품들로 싹 맞춘 것 같아요.                                                                
 ​
 ​
 💕 가전&가구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예산 or 가성비 or 브랜드 등 10줄이상) 
 ​
 👉 저희는 식장이나 스드메 부분에서는 절약할 수 있으면 절약하자 였는데, 가전과 같이 매일 쓰고 오래 쓰는 물건에는 좀 투자하자는 마음이 서로 잘 맞았어요. 예산은 1500~2000만원 사이정도 예상했었는데 백화점에서 신상으로 다 맞추니 그 정도 범주 안에 들어왔구요, 웨딩 박람회 기간에 계약하여 할인을 많이 받아 조금은? 저렴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TV나 냉장고와 같은 가전이 너무 많은 기능을 가질 필요는 없었고, 적당한 수준의 기능만 있어도 괜찮다 생각했습니다. 예를 들어, 냉장고에서 얼음정수기 기능은 굳이 필요하지 않다 생각하여 해당 모델은 제외하였고, 술을 즐겨하는 남편을 위해 아이스볼이 만들어지는 냉장고를 선택하였습니다. 또, 냉장고의 경우 전면을 무슨 재질로 만들었는지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졌는데요, 저희는 오래 튼튼하게 쓰고 싶어 강화유리 재질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패닉스 재질로 맞추었습니다. 금액은 추가되었지만 실제로 볼 때 훨씬 고급스러워보여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
 💕 신부야를 통해 진행시 좋았던 점은? (5줄이상) 
 ​
 👉 필요한 것을 말씀만 드리면 알아서 업체 추천 리스트를 다 뽑아주십니다. 업계에서 다년간 일하신 분이다보니 알아서 척척 진행해주시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저희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업체별로 가격비교도 바로 해주시고 장단점도 알려주셔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
 💕 구매하신 가전&가구 중 가장 신경 쓴 가전제품은? (2가지이상 가전사진과 이유를 적어주세요 사진3장이상 첨부) 
 ​
 👉 TV : TV를 사기 전까지는 빔프로젝트로 대체하여 살고 있었는데요, 그 당시만 해도 빔도 충분한데 TV를 굳이 사야하나? 라는 마음이 살짝 있었습니다. 하지만 TV를 꼭 샀으면 좋겠다는 예비신랑의 말에 따라 졸지에 대화면의 올레드 티비를 집에 들였는데요, 결과적으로 정말 후회 하나도 없고 대성공입니다. 손님들 집들이 오면 티비 좋다고 너무 좋아하시고 저희도 넷플릭스로 영화보면 그냥 영화관이 따로 없는 기분이에요. 
 냉장고 : 냉장고의 경우 전면 재질을 바꾸느라 추가금이 더 들어간 제품인데요, 저희에게 필요없는 기능은 빼면서 있었으면 좋겠는 기능은 다 추가하여 결과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집들이 기간에는 집에서 술을 먹을 일이 많은데 그럴때마다 미리 만들어둔 아이스볼을 꺼내면 손님들이 다들 너무 좋아하세요. 뿌듯합니다.                                           
 ​
 ​
 💕 향후 가전&가구를 구매하시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 가성비를 중요시 하신다면, 여러 매장을 둘러보시고 미리 가격 비교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그렇게까지 할 시간은 없어서 백화점을 간 김에 계약을 하고 왔는데, 결과적으로는 마음에 들게 잘 쓰고 있지만 계획적인 신부님이시라면 즉흥적으로 결정하시기보다는 기간을 좀 잡으시고 여러 매장 투어를 다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