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웨딩드레스샵 방문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
 💕 계약하신 웨딩드레스 업체명(풀네임) 
 ​
 👉 폴라리스         50m© NAVER Corp.더보기 /OpenStreetMap지도 데이터x© NAVER Corp. /OpenStreetMap지도 컨트롤러 범례부동산거리읍,면,동시,군,구시,도국가     폴라리스웨딩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731 민정빌딩 5층           
 ​
 👰 내가 입고 싶었던 드레스라인 
 ​
 👉 머메이드 라인
 ​
 👰 내가 선택한 드레스라인 
 ​
 👉 홀드는 벨라인!
 ​
 💕위 드레스샵을 처음 알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인스타화보, 박람
 회. 플래너소개 등) 
 ​
 👉 드레스에 대한 기준히 막연하던 저를 위해 플래너님께서 제 취향을 파악해본 결과 수입드레스 샵 위주로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그중 한곳이 폴라리스였고, 기존 드레스들보다 훨씬 독특하고 화려하며 고급스러운 라인들이 많았어요 :)
 그전 드레스숍에서 추천해주신 것 보다 훨씬 다양한 라인을 입어볼 수 있었고, 때문에 그전 드레스숍도 만족스러웠지만 단밖에 폴라리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 드레스 투어 리스트에 해당 샵을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샵 전경과 피팅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촬영용 드레스 피팅 때 사진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기본 슬림드레스에 원장님이 직접! 만드신 스카프 스타일을 착용한건데, 정말 너무 세련되서 촬영때 아묻따 무조건 골랐습니다ㅠㅠㅠ 그리고 두번째는 제가 따로 사진을 저장해갔을 정도로 너어어어어무 예뻤던 슬림드레스에요! 진짜 저 드레스 너무x10000000000000 이쁩니다 슬리브를 올리거나 내려서 연출 가능하고 분위기 깡패입니다(제 마음속 원픽,,) 세번째는 본식용으로 들어가는 드레스인데, 추가 금액 지불로 업그레이드 하여! 촬영때 입게되었습니다. 셋트 베일이 함께 가는데 완전 고급스럽고 조합이 완전... 최고..! 네번째 다섯번째는 제가 이미 앞에 있는 드레스를 골라버려서 아쉽게 촬영을 하지 못했지만 피팅 때 느낌 너무 좋았어서 함께 올려봅니다!! 
 정말 폴라리스 드레스 맛집입니다ㅠㅠ 드레스도 정말 잘 골라주세요ㅠㅠ 사진으로 말로는 못다한 설명을 대신합니다..! 
 ​
 ​
 💕 드레스샵 이용 시 좋았던점 (5줄이상 & 샵과 드레스 컨디션, 직원 친절도, 다양한 디자인 등) 
 ​
 👉 우선 원장님께서 드레스 상담을 해주셨는데, 정말 저의 체형에 찰떡같은 드레스들만 가져와주셨습니다! 5벌 입어보았는데 처음 입었던 드레스가 너무 예뻐서 이거다..! 하다 다음거 입어보고 정말 이거다!! 하다 결국 맨마지막 드레스에서 모든 분들의 기립박수를 받고 홀드해놓을 정도로 정말 추천을 잘 해주셨습니다!! 또한 피팅 도와주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후에 촬영 도와주신 헬퍼 이모님도 최고였어요!! 샵 자체도 조명과 베일 같은 디테일에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신게 느껴졌기 때문에 드레스 투어 당일날 지정하게 되었습니다! 
 ​
 💕 해당 드레스샵에 관심있거나 드레스투어 예정중인 신부님께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 저는 맞벌이라서 생각보다 조사를 많이 못하고 간게 아쉬워요ㅜㅜㅠㅠ 되도록 여유가 있는분이시라면 드레스숍별로 인스타나 블로그 후기를 보면서 어떤걸 입고 싶은지 캡쳐도 많이 하고, 숍에서도 어떤 드레스를 입어보고 싶은지 강하게 어필하는게 좋습니다! 안그럼 나중에 이거 입어보고싶다고 얘기할 껄 후회되요ㅠㅠㅠ 어쨋든 살면서 몇 되지 않는 예쁜 옷입어보는 기회인데 기왕이면 잘 활용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정말 객관적으로 드레스를 봐줄 수 있는사람은 두명 같이가는걸 추천드려요!! 남편은... 다 예쁘다고 합니다, 꼭 객관적인 시각을 가진 친구나 가족 을 데려가서 냉철하게 어떤 드레스 숍이 맞는지 판단해달라고 말씀하세용!
 ​
 💕 드레스 스케치를 하셨으면 사진 첨부부탁드려요 :) 
 ​
 👉 스케치 사진은 분실하였습니다ㅠㅠ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송나경 플래너님!! 위에도 이미 언급했지만, 취향을 파악도 하지 않고 숍을 고르려던 저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분이셨습니다ㅠㅠㅠ 덕분에 큰 어려움 없이 드레스숍도 고를 수 있었고, 촬영까지 예쁜 드레스 잘입고 촬영 마쳤습니다!!플래너님 최고에용!!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