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
 제목예시 - 00스튜디오 촬영후기예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 섬스튜디오/섬스튜디오 2023 뉴샘플
 ​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베스트컷 5장 이상 첨부) 
 ​
 👉 결혼에 대해서 하나도 모를 시절, 스튜디오 종류가 그렇게 많은지 꿈에도 몰랐습니다. 인물 중심 스튜디오, 배경 중심 스튜디오에서 찍을건지, 제주도에서 스냅사진 찍을건지부터 결정해야하는것 같아요. 평소에 사진 잘 안 찍는터라 인물 중심 스튜디오가 부담스러웠고, 배경 중심 스튜디오는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너무 촌스러워서 보기 싫을것 같았어요. 저희 집에서 위치가 멀어 고민했지만 섬스튜디오가 인물 사진도 잘 나오고 배경 사진도 잘 나온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푸릇푸릇한 야외씬도, 예쁜 스튜디오씬도 다 마음에 들어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 사진작가님께서 열정적으로 자세 다 잡아주시고 칭찬 많이 해주셔서 힘들지 않게 촬영할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요청드린 씬을 하나하나 캡쳐해서 다 찍어주시고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촬영전에 진짜 걱정 많이 했었는데, 작가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이모님도 너무 잘해주세요. 스튜디오 세트장도 크고 날씨도 덜 추워서 즐겁게 촬영해습니다. 촬영용 드레스도 신기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 저는 많이들 하시는 정식 루트인, 드레스투어를 돌아서 드레스샵을 선택한뒤, 드레스샵에서 촬영용 드레스를 가봉하러 가서 픽업해오고 그걸 스튜디오에 들고 가서 찍고 다시 돌려드려야 하는..그 번거로운 과정을 도저히 할 자신이 없어 토탈 스튜디오인 섬스튜디오를 선택했습니다. 드레스도, 메이크업도 한큐에 해결되어 좋은것 같아요.
 ​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 미리 어떤 드레스 입고 싶은지 후기 많이 보고 정리해 가셔서 보여드리면 드레스 고르는데 좀더 수월할것 같습니다. 11월 초도 쌀쌀한지라 걸쳐입을 외투 꼭 챙기시고, 한입거리 간식거리 들고 가시면 배고프실때 입술 화장 안 지워지고 잘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배정된 헬퍼님께서 스튜디오 촬영 사진 많이 찍어주시니까 현장 촬영은 헬퍼님께 맡기고 중간중간 남자친구랑 셀카 사진도 많이 찍는게 추억이 남는것 같습니다. 가기 전에 진짜 걱정 많이 했었는데 너무 즐거웠어요. 작가님도, 이모님도 최고십니다.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송나경 플래너님 & 스튜디오 정할때 갈팡질팡하던 저에게 토탈 스튜디오로는 섬스튜디오가 드레스 퀼리티도 좋고 사진도 잘 나온다고 추천해주셔서 선택할수 있었습니다. 늘 친절하시고 잘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