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드주얼리에서 웨딩링 맞춘 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신부야에서 예복/예물/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 신부야 통해서 주드주얼리를 추천받았습니다. 
 기존에 저희 둘이 알아보고 예물을 알아봤을 때는 백화점이나 종로가서 아무거도 모른채로 상담을 받고 이 가격이 맞는 건가? 반신반의하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런데 신부야 통해서 진행하니 퀄리티와 가격을 우리가 생각한 선에서 진행할 수 있어 너무나 편리해습니다.
 그리고 플래너님의 이름을 듣고 좀 더 혜택을 챙겨주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 계약을 진행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쥬드주얼리를 선택한 이유는 예랑이와 저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적합한 디자인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웨딩링을 선택할 때 첫 번째 기준은 우리 모두에게 잘 어울리고 마음에 드는 반지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손이 하얗고 긴 편이라 대체적으로 어떤 반지를 껴도 잘 어울렸습니다. 그런데 예랑이는 피부톤이 어두운 편이라 컬러도 쉽게 고르기 힘들었고 저보다 깐깐한 편인지라 그의 마음에 드는 웨딩링을 고르기가 참 힘들었습니다. 
 백화점과 종로 등 여러 업체를 돌아다녔지만 예랑이의 마음에 드는 웨딩링을 고르지 못했고 결국은 신부야를 통해서 업체를 추천받아보자고 하여 쥬드주얼리에 방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 편하고 심플한걸 희망했고, 예랑이는 단순한 디자인은 너무 흔하고 그래도 무언가 튀는 부분은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니즈가 모두 적합한 웨딩링을 고르기 힘들었는데 쥬드주얼리에서 상담을 하면서 부장님께서는 저희 둘의 의견을 다 들어보시고는 여러 가지 반지를 가지고 와 보여주셨고 찰떡같이 마음에 드는 것들이었습니다. 
 예랑이의 피부톤을 고려하면서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도 좋고 예랑이의 희망처럼 너무 흔하지 않은 반지들로 여러 가지를 보여주셨고 저는 물론이고 예랑이의 마음에도 드는 것을 찾을 수 있어서 방문 당일에 바로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