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브라이드 스튜디오 촬영했어요~~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
 제목예시 - 00스튜디오 촬영후기예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 더 브라이드
 ​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베스트컷 5장 이상 첨부) 
 ​
 👉 남편과 저는 인물사진보다는 배경사진을 더 선호했는데 마침 이 스튜디오는 배경을 위주로 사진이 있었고, 또한 이 스튜니오 내부에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가 다 갖춰져있어 가격적인 부분이나 시간적인 부분으로 많이 절감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남편은 중세시대 느낌으로 촬영하는 것을 항상 선호했었는데 그런 점이 우리랑 맞다보니 이 스튜디오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사진 보내드릴게요. 너무너무 현대시대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인 느낌으로 다른 나라에서 찍은 듯한 느낌이였어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 촬영해주신 사진작가께서 편안한 친구처럼 대해주시고, 웃겨주셔서 촬영 내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동선을 최소화로 해주어 드레스를 입고 있었던 저에게도 많이 힘들지도 않았구요. 친구가 함꼐 있어줘서 중간중간 힘들때 옆에서 도와준 점 너무 좋았습니다.
 ​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 여기 스튜디오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메이크업실 내에서도 신부에 맞게 화장도 잘 해주셨고 무엇보다 스튜디오 내 드레스가 배치되어있어 배경과 어울리는 옷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마음같아선 다 입고 촬영하고 싶었답니다.. 여기 스튜디오 무조건 예약하셔요. 사람도 많이있어 예약이 어려울 거에요.
 ​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 스튜디오 촬영한 배경, 느낌 등 먼저 알아보시고 헬퍼님또는 사진작가에게 어떤 사진을 찍고싶은 지 분위기나 전체적으로 이야기 해주시면 촬영하는데에 어려움이 없으실 거에요. 자기주장이 강해야합니다. 화장을 할 때에도 어떻게 해주셨으면 좋을 지 자세하게 이야기해주시면 좋아요! 저는 무쌍이여서 눈쪽에 포인트를 주고, 평소 코랄색과 잘 맞아 진한 레드계열은 피해달라고 이야기해주니 잘 맞춰주셨어요. 헤어메이크업 받은 날에는 그 어떤 누구보다 정말 제 자신이 너무 아름 다웠답니다.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조수엽플래너님께서 저희 신랑이 선호하는 부분들을 토대로 맞춰주셨어요. 너무너무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