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메이든스튜디오 촬영 후기요 ㅎㅎ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
 제목예시 - 00스튜디오 촬영후기예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 서울 메이든스튜디오 / 뉴샘플
 ​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베스트컷 5장 이상 첨부) 
 ​
 👉 원래 깔끔한 스타일을 몹시 좋아하는데 해밀, 준유, 메이든, 그사순 고민하다가 어디가 나을지 결정한 곳이 메이든이다. 샘플을 보는데 너무 얼빡샷도 없고 거기 있는 작가들도 너무나 파이팅 넘치고 즐겁게 촬영했다는 후기가 있어서 더욱 의심하지 않음. 봉*실장이랑 촬영하고 싶었지만만난 다른 촬영실장님도 너무너무 좋았음. 무조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추구하는 나의 마음을 사로잡았음. 내가 싫어하는 말도안되는 전구씬, 야간 빌딩 배경씬, 고궁같은 억지스러운 앤틱씬이 없어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고 통창이 너무 예뻐서 결정. 자연스런 느낌을 선호한 나의 선택!                    
 ​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 촬영중 우리 실장님 진짜 크레이지 한 텐션 덕분에 지금도 다시 촬영할 수 있을 만큼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거 다 하라고 하시는 실장님 덕분에 웃으면서 신나게 찍었었요. 중간중간 사진을 볼시간은 없었는데 잘 나온 사진을 10장 내외로 그 자리에서 작업하셔서 에어드랍으로 전송해주시는 서비스도 너무 좋았습니다. 또 찍고 싶어요
 ​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 급하신 분들은 모청용으로 서비스 사진을 그 자리에서 보내주세요. 잘 활용하시면 좋을 거같아요. 심플한 컷 좋아하시는 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사진 촬영하고 싶으신 분들은 메이든과 함께하시면 너무나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워낙 사진찍는거 좋아해서 재밌었는데 뚝딱이인 남자친구도 녹일만큼 재미있게 잘 찍었어요. 
 ​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 샘플사진 잘 모시고 찍고싶은 샘플을 잘 찝어서 알려주셔야해요. 그래서 그 찍고 싶은 샘플에 집중해서 최고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거같아요. 뭐가 이쁜지 모르고 다 마음에 드는 상태에서 가면 이것저것 배경에서 여러번 찍는데(저의 경우) 그렇게 되면 여러 배경에서 사진을 찍을 지언정 다양한 표정이나 동작의 베스트 컷을 잡기엔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꼭 찍고 싶은 샘플을 꼭 찝어서 가시고 촬영기사(실장 등)님과 잘 상의해서 찍으세요. 제 기준 시간이 많이 부족했어요.. 그리고 꽃은 찍으면 생화, 조화 티가 많이 나는 거 같아요. 생화 좀 준비하셔도 넘 좋을 것 같고 요즘 안개꽃도 많이 하시던데 안개꽃보다 그냥 촬영부케, 서브부케 하시는게 넘 예쁘게 남을 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두! 생각보다 보이는 씬이 저는 많아서 구두 준비 안한게 좀 아쉬웠어요. 블링블링한 구두 혹은 심플한데 브로치로 장식이 가능한 구두 준비하심 넘넘 좋을 듯!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이희재 팀장님 군더더기 없고 강요 없고 답도 엄청 빠르심.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