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덕에 송나경 플래너님과 순조로운 결혼준비중이에요!!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
 (웨딩컨설팅 / 결혼준비 / 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송나경 플래너님과 신부야 웨딩박람회에서 만났어요. 웨딩박람회라는 곳을 처음, 그것도 혼자 간 상황이라 어색하고 고민이 많았는데 긴 시간 성심성의껏 상담해주시고 혼자 간 저의 사정을 고려해주셔서 합리적으로 결정할 수 있도록 시간을 주시는 배려까지 하셔서 참 믿음직스럽고 안심이 되었습니다.
 ​
 ​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 저는 결혼식을 올리고 싶지 않던 사람이에요. 단시간 내에 온갖 손님이 왔다 가시니 번잡해서 결혼의 진짜 의미가 결혼식으로 인해 퇴색된다는 느낌을 여러번 받았거든요. 게다가 돈도 많이 들구요. 그래도 마음을 고쳐먹게 된 건 결혼식이 저희의 상황에 대한 변화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하고 지인들께 인사드릴 수 있는 방법이고 저와 신랑, 둘이서 가정을 책임지기 전에 치르는 가장 큰 행사이니 이것이 둘의 출발에 대한 관문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였어요.
 ​
 ​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 신랑이 나이가 많아 마음이 급했을 텐데 3년 간을 결혼에 대해 입 벙끗 안 하고 제가 온전히 선택하도록 기다려주었어요.                                           
 그러던 차에 어느 날 거울 속 내 모습을 보니 전에는 두드러지지 않던 팔자주름이...😂😂 조금이라도 예쁜 모습으로 서로를 남기려면 시간을 더이상 보내지 않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신랑과의 롱디연애를 끝내고 싶기도 하구요!! 매일 보고 싶어요♥♥
 ​
 ​
 ​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 슬슬 결혼을 준비하자고 이야기하고 신랑이 결혼 관련 어플, 카페 등에 대해 정보수집을 하다가 '신부야'를 알려주었어요. 견적수집하려고 가입했고 구체적인 날짜를 생각하지 않아 마음 편하게 이곳저곳 둘러보기만 했는데요.. 8월 이후에 '이러다 시간만 가겠다'싶어 살짝 마음이 초조해지더라구요. 그러던 찰나에 신부야에서 웨딩박람회를 한다는 단비같은 알림이....!
 급작스럽게, 박람회 마지막 날 참여하게 된 터라 혼자서 멋쩍어하며 터덜터덜 갔는데 송나경 플래너님께서 저의 사정, 성향 등을 들으시고는 찰떡같은 제안을 해주시는거에요~ 결혼박람회를 처음 와서 불안한 마음도 공감해주시며 푸쉬하지 않고 온전히 제가 심사숙고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는 모습에서 "이 곳이라면 믿을 수 있겠다"는 신뢰감이 생겼어요!
 ​
 ​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 ㅎㅎ.. 안타깝게도 아직 등급표를 활용해보지 못했어요. 플래너님과 웨딩박람회에서 곧바로 스드메 계약을 진행했거든요. 카페에서 활약 후 잘 이용해보고 얘기해드릴게요~
 ​
 ​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 하나하나 처음 겪는 일들이기에 고민이 많을 수밖에 없지요. 온전히, 후회하지 않도록 심도있게 고민하되 고민이 고민을 낳지 않도록,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것이 고민 때문인지 불안 때문인지를 파악하는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불안으로 인해 혹~ 하지 마시고! 자신감을 가지고 꼼꼼하게~ 믿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하시기를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