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송도점에서 계약하였습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직접촬영한 매장사진 2장이상 첨부) 
 ​
 ​
 ​
 💕 내가 비교한 가전&가구업체 리스트 : 비교지역과 업체를 같이 나열해주세요 
 ​
 👉 삼성 송도점
 ​
 💕 해당 가전&가구업체를 선택한 이유 (3줄이상 & 업체명필수기재 & 매장사진 또는 제품사진 5장이상첨부) 
 ​
 👉 가전을 살 때에는 하나를 통일해야 아무래도 할인률도 많고 사은품도 제공되어 저희는 삼성과 고민하다가 LG로 진행하게 되었어요. 일단 저희는 심플한 디자인을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 세탁기 건조기 색이 너무 잘 빠져있고, 저희가 색 배치 위치선정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서 여기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oled와 아닌 티비의 차이점을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저희 성격은 원래 사진을 잘 안찍는 편이라 구매계약서와 함께 제품사진 올려드립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
 💕 가전&가구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예산 or 가성비 or 브랜드 등 10줄이상) 
 ​
 👉 저희는 예산을 중요시하였어요. 일단적으로 저희는 나이대가 20대이고 결혼준비에있어서 부모님께 손을 벌리지 않을 계획이여서 저희가 가진 예산으로 진행하기를 원했어요. 가전 외에도 결혼 준비에 나갈 돈이 진짜 많이 있더라구요. 부모님들 한복, 정장 맞춰드리고 상견례준비에 부케, 스드메 등등 금전적인 부담이 정말 크다보니 가전을 살 때 할인률이나 최대한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 지 폭풍검색하고 또 검색하며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또한 브랜드도 중요시했어요. 너무 싼 걸 사게되면 나중에 잔고장이 많이 날 수 도 있고, as에 있어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보니 브랜드가 있는 곳에서 가전 사기로 선택하였답니다. 돈은 조금 고민이 되긴 하지만 저희가 함께 살아가는데에 있어서 크게 중요하지도 않고 돈이야 지금부터 모으면 되니까요 ^*^ 여러분들도 너무 싼 것 보다는 가격대 있고 성능을 꼼꼼히 보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아직 설치를 하진 않았고 결제만 진행된 상태인데 다음 주 설치하러 오실거에요.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빨리 지나가서 이불도 빨래 테스트해보고, 티비도 보고싶어요 ㅎㅎ 다른 침대나 전자렌지 밥솥 등등은 현재 집에 구비되어있어 따로 사진 않았습니다~ 
 ​
 💕 신부야를 통해 진행시 좋았던 점은? (5줄이상) 
 ​
 👉 신부야는 제휴업체도 많고 할인도 많아서 가전가구살때도 돈 적으로 부담이 덜 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마침 여기 매장이 박람회를 통하여 상담 받으실 경우 할인이 진행되더라구요. 그래서 아쉽지만 가전부분에 의해서는 다른 박람회에서 진행한 상담을 진행받고 여기 가전을 구매하였답니다. 하지만 신부야에서는 스드메를 계약했으니 후회하지 않습니다. 결혼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스드메를 신부야와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신부야와 함께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
 ​
 💕 구매하신 가전&가구 중 가장 신경 쓴 가전제품은? (2가지이상 가전사진과 이유를 적어주세요 사진3장이상 첨부) 
 ​
 👉 저희는 티비에 가장 신경을 많이 썼어요. 아무래도 영화나 축구에 관심을 가지다보니 그만큼 화질이 중요했었구요. 사운드에 예민한 저희는 티비에 신경을 가장 많이 썼는데 이 제품은 정말 사운드와 화질 둘다 잘 갖춰져있고, 넷플릭스 사용하시는 분께 강추해드리는 제품이였습니다 !!
 ​
 💕 향후 가전&가구를 구매하시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 가전 가구를 구매하실 때 여러 가전을 구매하게 될 경우 할인률이나 사은품 어떤게 제공되는지 알아보시고 무조건 타 브랜드와 함께 비교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각 브랜드마다 장단점이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봐도 브랜드마다 성향과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었어요. 또한 집 내부 구조를 먼저 파악해보시고 사이즈 체크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티비마다 인치가 다르고 세탁기도 KG이 다르기 때문에 집 내부구조에 알맞은 사이즈를 넣는 것을 팁 드리고 싶네요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