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최서영 플래너님 상담&계약 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
 (웨딩컨설팅 / 결혼준비 / 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최서영 플래너님 - 센스 좋으셔서 대충 말해도 제가 원하는걸 딱딱 집어주셔서 좋았고 이것저것 강요하거나 이런거 하나도 없이 저희가 정한 예산에 딱 맞춰서 추천해주셨어요! 
 ​
 ​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 결혼은 서로 다른 둘이 만나 맞춰가며 하나가 되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요ㅎㅎ 
 서로 다른 환경속에서 지내와서 많이 부딪히고 다투겠지만 
 그런 과정 속에서도 서로 믿고 결국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함께 나아가는 마치 한 몸같은 그런 부부가 되고 싶어요:) 
 ​
 ​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 음... 결심한 순간들이 엄청 많지만 굳이 말하자면 성격은 정반대이지만 좋아하는 것들이 같고, 둘만 있어도 즐겁고 행복해서 결혼을 약속했어요. 새로운 생명이 찾아와 예정된 날짜보다 빠르게 식을 올리게 되었지만요:) 그래도 서로가 아니면 결심하지 못했을 거라 생각해요ㅎㅎ ~~~!!
 ​
 ​                                  Previous image Next image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 주위에 결혼한 사람이 별로 없어 둘 다 발만 동동 구르다가 '신부야' 라는 사이트를 발견했어요! 보통 가격은 다 직접 하나씩 문의해야되는데 신부야는 사이트내에 등급별로 한눈에 가격을 볼 수 있어서 바로 가입했답니다 ㅎ 가입하자마자 상담 일정도 빠르게 잡아주셨고, 상담 중에도 강요하는 느낌이 전혀 없어서 바로 믿고 상담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
 ​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 한눈에 가격비교 할 수 있다는 점이 제일 좋았어용 ㅎㅅㅎ
 ​
 ​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 선택장애가 있거나 급하게 결혼을 준비해야되는 상황이라면 신부야에서 한 번 상담 받아보세요! 아, 주위에 결혼한 사람이 별로 없어서 도움을 받을 수 없는 사람들에게도 강추해요! 스드메, 예물 등등 정말 일사천리로 진행된답니다.. !!! 앉아서 예산에 맞게 고르시기만 하면 돼요~!
 처음엔 너무 일사천리로 진행돼서 만족스러울까, 혹시 사기 아닐까, 추가결제금 폭탄 맞는건 아닐까 걱정했지만 해당사항 하나도 없이 저는 다 만족해서 강추드려요!!! 또, 플래너님과 동행하는게 부담스러운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예신분과 도란도란 둘이 다니면서 결정하는게 전 더 좋았어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