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상록아트홀 계약 후기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제목예시 - **지역 **웨딩홀 계약후기 (선택하신 지역명 & 웨딩홀이름) 
  강남 빌라드지디 수서 계약후기! 
 ​
 (직접 촬영하신 웨딩홀 사진 3장이상 올려주세요) 
 ​             
 5층 아트홀은 혼주석이 이렇게 따로 있어요.                          
 ​
 💕 계약한 지역명 & 웨딩홀명은? 
 ​
 👉 강남 상록아트홀
 ​
 💕 동시예식과 분리예식 중 선택한 종류와 이유는? 
 ​
 👉 분리예식이요, 아무래도 동시예식보단 좀 더 식사보다 신랑,신부에게 집중이 되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분리예식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 웨딩홀 식사메뉴는 무엇인가요? 
 ​
 👉 뷔페입니다~
 ​
 💕 웨딩홀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
 👉 1) 밥- 이것도 제일 메인이라 생각합니다*_* 축하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그리고 저희는 둘 다 뷔페를 선호하여서 가급적 뷔페로 알아보았습니다. 
 2) 보증인원 - 200-250명
 3) 주차 
 4) 전반적인 분위기(홀/로비 및 혼잡도) 
 5) 가격-예산안 안으로 맞출것!
 ​
 💕 웨딩홀 투어했던 홀 리스트와 웨딩홀마다 장점을 알려주세요(5줄이상) 
 ​
 👉 1) 강남 라온제나- 강남 라온제나의 경우에는, 8층 플로렌스홀과 9층 아뜰리에정원홀이 있는데, 한층에서 예식을 하게되면 다른층에서는 예식을 진행하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정말 단독홀입니다! 한 건물이 저희를 위한 웨딩 장소가 되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저희가 주인공이 되는 느낌을 많이 받았거든요! 제가 우선 순위로 두지는 않았는데, 신부대기실이 정말로 너무너무 예쁘고, 화장실도 같은 공간 안에 있었던 것도 큰 장점이었습니다. 또한 뷔페식으로 음식 평가가 무척 좋았던 곳입니다.
 2) 더채플앳논현(라포레홀) - 웅장함이 압도하는 곳이죠. 깔끔하고 예쁜 곳이었습니다. 시그니처인 나선형계단이 있어 신부입장이 너무 예쁩니다!
 ​
 ​
 💕 마지막까지 고민할만큼 비교한 웨딩홀과 이유는? 
 ​
 👉 강남 라온제나입니다. 제일 처음 가보았던 곳이기도 하고, 저희 결혼식날 중 좋은 시간대가 남아있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라온제나는 가보니 뭐니뭐니해도 사운드도 빵빵했고, 뷔페도 맛있고, 그리고 민들레홀이라고 불리는 매우 예쁜 홀(플로렌스 홀)이 있었기에 너무 좋은 조건들이었습니다. 정말 제일 마지막까지 고민 많이하였던 곳이었습니다ㅠㅡㅠ
 ​
 ​
 💕 이 웨딩홀 선택 시 가장 좋았던 점이나 결정적인 이유는?(5줄이상) 
 ​
 👉 일단은 저희 커플이 둘 다 사전조사 시 원했던 장소이기도 했고, L층은 웅장함으로 장식된 곳인데 어마어마한 분위기에 저는 압도되었고, 5층 아트홀은 들어가자 마자 화사함과 엄청난 꽃향기로 압도되었습니다. 저희는 L층 그랜드볼룸홀로 결정하였고는데, 제일 큰 이유는 홀이 너무 예뻐요... 어두운 홀이고 구조는 2층구조로 패션쇼같은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상록아트홀은 오래된 만큼 약간 올드할 수 있는 건물외관과 정찰제라는 가격 등이 단점이긴 했지만.. 다른 장점들이 이를 커버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특히나 하객들이 만족할 만한 음식과 주차장도 장점으로 크게 한몫했습니다. 특히 L층은 같은 층에 뷔페가 있어서 하객분들 동선이 좋고 딱 1층에 ATM 기계가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
 이상으로 후기 마칩니다 총총
 앞으로도 모두들 함께 준비 파이팅해요~
 ​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