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뜨아르 드레스 투어후기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제목에시 - 00 웨딩드레스샵 방문후기 (선택하신 웨딩드레스샵 이름) 
 ​
 좋은예) 하우스오브에이미 방문후기 입니다 - 업체명 정확히 맨 앞으로! 
 나쁜예) (신부야) 드레스샵 투어후기입니다 - 업체명이 없으면 검색이 어려워요 ㅠㅠ 
 ​
 ​
 ​
 💕 계약하신 웨딩드레스 업체명(풀네임) 
 ​
 👉 모네뜨아르
 ​
 👰 내가 입고 싶었던 드레스라인 
 ​
 👉 벨라인,A라인
 ​
 👰 내가 선택한 드레스라인 
 ​
 👉 A라인,세미 머메이드
 ​
 💕위 드레스샵을 처음 알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인스타화보, 박람회. 플래너소개 등) 
 ​
 👉 저는 결혼계획을 세울때부터 어두운 예식장! 비즈가 뿜뿜한 화려한 드레스! 이렇게 강력하게 밀어 붙였어서, 신부야 계약을 진행하기 전에도 송나경 플래너님이랑 이야기를 하다가 저는 비즈 드레스가 입고 싶어요라며 말했고 플래너님은 제 이미지를 보고 모네뜨아르가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말씀하시면서 인스타를 보여주셨어요. 인스타에 업로드된 릴스,사진들이 제 마음에 쏙 들었고 화려한 드레스가 많은 모네뜨아르를 포함한, 누벨드블랑,디아시 이렇게 3곳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
 💕 드레스 투어 리스트에 해당 샵을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샵 전경과 피팅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우선 인스타 피드와 다른 신부님들의 후기를 봤는데 화려한 드레스가 많다는 의견이 있더라고요. 
 원채 화려한 것을 좋아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제 마음에 쏙 들었고 제가 너무나도 원하는 느낌의 드레스가 있어서 모네뜨아르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누벨드블랑                                  Previous image Next image   
 디아시                                  Previous image Next image   
 모네뜨아르         
 💕 드레스샵 이용 시 좋았던점 (5줄이상 & 샵과 드레스 컨디션, 직원 친절도, 다양한 디자인 등) 
 ​
 👉 드레스 투어를 갔을때 실장님이 제가 원하는 느낌의 드레스를 찰떡같이 딱 가져와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드레스를 갈아입을때 도와주셨던 직원분도 제가 드레스 피팅 시 혹시라도 불편한 점이 있을까, 물어봐주고 제가 어색하지 않게 계속 이야기를 걸어주신 점이 좋았어요.
 ​
 💕 해당 드레스샵에 관심있거나 드레스투어 예정중인 신부님께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 누벨드블랑은 확실히 화려한 드레스가 많아요. 저처럼 화려한거 좋아하고 예식장이 어두운 곳이라고 하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는 드레스 투어할때 완전 초신상을 스크랩해서 갔는데 그것도 입어보고 바로 홀딩했거든요 
 혹시라도 맘에 드는 드레스가 있으면 꼭 스크랩해서 가져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저는 드레스 투어할때 드레스샵별로 피피티를 만들어서 갔거든요. 그렇다고 뭐 대단한거를 만든게 아니라 내가 예식하는 예식장의 사진들 신부대기실 사진을 가져가면 좋고, 이거는 선택사항인데 스튜디오 사진까지 가져가면 더 좋아요! 왜냐면 드레스 셀렉이 아니라 샵을 고르는 거기때문에 드레스의 전체적인 느낌을 보기 위해서는 두개 다 준비해 가시길 추천드려용:)
 마지막으로 이거는 마지막 드레스샵 실장님이 말씀해 주신건데요. 
 드레스 투어 시 신부한테 몇번째 샵인지를 물어봐요 이걸 물어보는 이유가 첫번째 샵이면 전부 다 입혀보고 보는 눈을 트이게 하면 두번째에서는 실크,비즈,레이스 뭐가 어울리는지 체크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야지 마지막 드레스샵에서는 본인이 어떤 원단의 드레스를 원하고, 어울리는 드레스 라인이 무엇인지 알아서 드레스를 보는게 더 수월할거라고 하셨습니당! 
 (샵마다 다를수있는데 보통 드레스 4벌을 입으실때 
 앞에 2벌은 신부가 원하는 드레스, 뒤에 2벌은 추천하는 드레스라고 하셨어요!)
 ​
 💕 드레스 스케치를 하셨으면 사진 첨부부탁드려요 :) 
 ​
 👉 동생이 그려서 예랑이랑 저희 가족만 알아볼 수 있는데....(˘•̥-•̥˘)
  스케치 일부만 첨부할께용!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송나경 플래너님
 역시! 플래너님이 강력하게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었어요! 샵 3곳 중 가장 기대를 했던 샵이 모네뜨아르였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고, 플래너님의 안목은 틀리지 않았어요! 제가 원하는 느낌의 화려한 드레스가 많아서 너무 행복한 공주놀이였어요! 감사해용 ✿(′ᵕ′*)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