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베스트샵 성남호성점에서 가전 구매하고 왔습니다 :)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직접촬영한 매장사진 2장이상 첨부)                                                      
 ​
 ​
 💕 내가 비교한 가전&가구업체 리스트 : 비교지역과 업체를 같이 나열해주세요 
 ​
 👉 롯데백화점 본점 LG전자 / 롯데백화점 본점 삼성 / 하이마트 동탄점
 ​
 💕 해당 가전&가구업체를 선택한 이유 (3줄이상 & 업체명필수기재 & 매장사진 또는 제품사진 5장이상첨부) 
 ​
 👉 저는 LG베스트샵 성남호성점에서 가전을 구매하였습니다.
  처음 가게된건 저희 플래너님께서 추천해주셔서 믿고 가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가전은 LG쪽으로 마음이 움직였던터라, 고민없이 방문할 수 있었어요.
  가장 필요한건 역시나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정수기였어요.
  생활할때 쓰는건데 가장 필요한걸 사야겠죠?ㅎㅎ 그 외 인덕션도 함께 진행했네요.
 ​
 💕 가전&가구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예산 or 가성비 or 브랜드 등 10줄이상) 
 ​
 👉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여긴 부분은 예산이긴 했지만, 동시에 주변 사용 후기 및 평가였기도 해요!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LG 꺼가 잔고장 없이 사용하기 좋다라는 평이 많아서 예산에 맞춰 진행하고자 했어요.
  사실 LG나 삼성 모두 고객의 소리도 잘 들어주시고, 서비스도 빠르게 진행이 된다고는 하는데,
  LG랑 삼성 모두 작동하는 모터나 여러 부품들, 장점이 상이하다보니까 고장나거나 사용의 불편함 부분도 다르더라구요.
  지금도 저희 부모님댁은 다 LG를 사용하고 계셔서 제가 사용하기에도 좀 더 편리한 부분도 있으니까
  브랜드에서는 LG를 더 선호해서 예산에 맞는 견적도 확인해보기도 했구요.
  
 ​
 💕 신부야를 통해 진행시 좋았던 점은? (5줄이상) 
 ​
 👉 이미 저희 담당플래너이신 신부야 이서현 부장님과 오래전부터 함께 하셨더라구요!
  아무래도 꼼꼼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LG 전자 매니저님이시다보니, 소개해주셨던 것 같습니다!
  신부야 통해서 진행하다보니 견적 비교하는 것도 조금 더 수월했구요.
  서로 아시는 분들이다보니까 더더욱 잘 챙겨주시는 걸 바로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 소개로 많이 신혼부부 상담을 많이해보신 변현 매니저님은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여러 방법들을
  잘 설명해주셔서 저희가 예산 문제때문에 힘들어하는 것을 많이 보완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
 💕 구매하신 가전&가구 중 가장 신경 쓴 가전제품은? (2가지이상 가전사진과 이유를 적어주세요 사진3장이상 첨부)                                
 👉 저희가 구매한 가전은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인덕션, TV, 정수기 구입했습니다!
 가장 신경쓴건 티비랑 냉장고에요. 가장 오래쓰고 많이 쓰는 품목이다보니 무조건 좋은걸로 사야지 라는 생각이 컸어요. 
 아무래도 이 둘의 기술력과 냉장고는 수납력이 저희 선택 이유에 가장 큰 요인이었죠.
 ​                                                     
 ​
 ​
 💕 향후 가전&가구를 구매하시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 오래쓰는만큼 좋은 걸로 선택하셔야해요!!ㅎㅎㅎ
 저희는 가장 최신상으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시간 지나면 또 좋은 게 많이 나와서요.. 가장최신의 기능성 좋은 제품 고르는게 좋은 곳 같아요~~
 그리고 아무래도 믿을 수 있는 가전제품 브랜드여야 as받기 쉬운 것 같아요. 이것도 꼭 고려하셔서 고르시면 좋을 듯 해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