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늦은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
 (웨딩컨설팅 / 결혼준비 / 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이서현부장님
 - 시원시원한 상담 진행
 - 본인 커리어에 대한 자신감
 - 예리한 눈썰미(첫 상담에 신랑신부 전체적인 외형 보시고 드레스, 메이크업, 헤어 등 어울릴 만한 스타일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 솔직히 여태 결혼이란 무엇인가에 대해서 깊게 생각해본 적은 없었어요. 저에게 멀게 느껴지는 단어였고, 제가 이렇게 결혼을 하게 될지도, 웨딩카페에서 글쓰고 있게 될지도 몰랐거든요. 천천히 생각해보면 결혼이라는건 제 지인, 가족들한테 '이 사람이 내 사람이다'라고 공식적으로 소개하는것이 아닐까 싶어요. 
 서로에게는 부부가 되었으니, 서로 이해하고 맞춰주고 기댈 수 있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편이 되자 라고 약속하는 과정의 하나라고 생각이 드네요.
 ​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 누군가 얘기하는 것처럼 결혼할 사람이라고 느낌이 뙇 하고 온건 아녔어요. 편안했던 관계에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고, 누구라고 할거 없이 자연스럽게 결혼 얘기 꺼내면서 이렇게까지 왔네요. 생각해보니 연인으로 만나면서 이 사람 행복하게 늙어갔으면 좋겠고, 그 옆에 제가 함께했으면 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던거 같아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 신부야는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 됐는데요. 그 전에 이미 이곳저곳 상담을 받아본 후였고, 친구 추천으로 어플 통해 상담 예약을 진행했어요. 플래너 매칭은 빠르게 진행 됐고, 이서현부장님과 바로 카톡 상담과 통화를 하게 됐습니다. 통화 후 대면으로 상담 받아보고 싶어 예신이랑 같이 방문하게 되었는데, 플래너님 상담받고 나서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당일 계약 진행하게 됐어요. 제가 스드메 같은 경우 뚜렷하게 좋다 아니다를 결정을 잘 못했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선택에 대한 도움을 많이 주셨고, 다른 웨딩업체처럼 강매도 없었어요. 예신이는 "제가 맡은 신부는 최고의 신부로 만들어 드려요"라는 말이 제일 와닿고, 믿음이 갔다고 하더라구요.
 신부야 어플 또한 신부야로 선택하게 된 계기에 포함이 되는데요. 다른 웨딩업체 같은 경우에는 비용면에서 플래너를 통하지 않고는 대략적인 정액 금액을 알기가 어렵더라구요. 근데 신부야 어플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상담받기 전에 대략적으로 혼자 예산을 정해볼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 다른 웨딩업체상담 받을때는 가격을 비교해보기도 힘들었고, 예산을 어느정도 잡아야 하는지도 가늠이 안됐었어요. 그런데 신부야는 등급표로 바로바로 비교도 가능할 뿐더러 예산도 대략적으로 잡아볼 수 있더라구요. 그 이후에 플래너님이랑 상담도 진행하고 하니 시간낭비 없이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 결혼준비를 시작할때 가장 중요한 점으로 제가 생각했던 부분은 
 첫번째, 타업체와 비교해서 가격 및 적용 가능한 혜택의 종류였고, 두번째는 플래너의 빠른 피드백과 정보 제공, 세번째는 플래너님의 예신예랑이에 대한 적극성과 꼼꼼함 이였습니다. 신부야는 모든 부분이 만족스러웠고, 예신이까지 맘에 들어해서 당일 계약까지 진행하게 되었어요. 친구가 추천해서 알게됐던 업체였는데, 계약 진행하고 나서 친구한테 고맙다고 연락까지 했네요. 좋은 업체와 플래너를 선택하는 것이 결혼 준비를 함에 있어서 많은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다 점 예신님들이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