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상담&계약후기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최서영 플래너님
 상담을 하는 와중에 갑자기 물흐르듯 그 자리에서 전화하고 바로 스케쥴을 잡아버리셔서 ㅋㅋㅋㅋㅋㅋ
 아 아닛.. 다른곳도 상담해볼까 했었는데... 하고 좀 당황은 했었는데
 상담하면서 분위기도 좋고 플래너님도 맘에들어서 그냥 내친김에 계약해버리자! 해서 계약해버렸네요.
 ​
 뭔가 플래너님의 영업기술에 말린 것 같다는 생각은 들지만,
 그게 기분이 나쁘진 않고 와 정말 영업 잘하신다... 그냥 이런 감상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예랑이랑 저는 나와서 플래너님 진짜 일 잘하시네... 이러고 좀 감탄을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ㅜㅜㅋㅋ
 ​
 만약 나 애매한 거 싫고 추진력 좋고 시원시원한 사람이 좋다!
 라고 생각하신다면 최서영 플래너님 아주 추천드려요 :)
 ​
 ​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 아니 갑자기 글짓기를 해야하는 군요 음.....
 진부하지만 결혼이란 삶의 중요한 분기점이라고 생각해요. 
 인연을 만나 연인이 되는 것도 참 희박한 확률인데, 여기서 마음이 맞아 결혼까지 생각하게 되는 건 얼마나 드물겠어요. 그러니 결혼은 삶에 있어 특별한 사건이라고 생각돼요.
 힘들게 만나고 맺어지는 만큼, 정말 강하게 하는 서로간의 약속이라고도 생각하고요. 
 우리 잘 살아보자! 지긋지긋하게 만나야 하는구나! 힘내보자! 등등 여러 의미가 담긴 무거운 약속이라고 생각합니다. :)
 ​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 사실 가장 큰 계기는... 
 다른 분들처럼 막 로맨틱한 이유가 아니라 덜컥 청약에 당첨된 게 계기였어요 ㅜㅜㅋㅋㅋㅋㅋ
 물론 아 뭔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얘랑 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상상은 했었었는데, 갑자기 집이 해결되니 진짜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기 시작했거든요.
 만약 그게 아니었다면 아직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것 같진 않지만... 저는 결혼에 대해 크게 로망이 있어서 인연을 만나면 결혼을 하게 될거야, 하는 생각 보다는 내가 결혼을 해야 할 것 같은 때, 그런 시기에 옆에 있는 사람이랑 하는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래서 아 난 얘랑 해야되나보다. 하고 생각했고 이렇게 어쩌다보니 결혼까지 하게 되었네요!
 뭔가 너무 현실적인 답변인가 싶긴 하지만, 세상엔 다양한 사람이 있는 거 아니겠어요? 
 ​                                  Previous image Next image           
 ​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 우선 신부야에 오기 전 상담을 받아보았던 다른 모 웨딩업체에서 받은 상담이 너무 불쾌했었어요.
 우선 저는 무작정 남에게 제 일을 맡기는 타입이 아닌지라 하고 싶은 곳들을 다 정리해서 갔었는데
 따로 정리해온 게 있냐고 묻지도 않으셨고 본인이 밀고 있는 샵을 너무 심하게 강요하셨어요.
 특히 마지막 견적을 정리 해주실 때 전 괜찮다고 했는데 끝까지 해당 샵 견적까지 넣어서 계산해주시더라구요....
 ​
 그리고 진짜 극한의 T인 저는... 애매한 걸 싫어하고 깔끔하고 확실하게 일처리 하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해당 상담사는 상담 내용도 굉장히 두루뭉술 했고 너무 물건 파는 사람처럼 상담하셔서
 예랑이랑 저는 아예 여기는 고려할 곳이 아니구나, 싶어 나올 때 상담했던 자료를 가져가라고 하셨는데
 그냥 필요없다고 아예 받지도 않고 나왔네요.
 ​
 다른 플래너님도 상담을 해보긴 했으나... 뭔가 스타일이 저랑 안맞을 것 같다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상담 받았던 위의 두 곳은 정말... 뭔가 공장같은 느낌이라 상담할 때의 인상도 좋지 못했고요.
 ​
 신부야는 사무실이 차분한 편이라 우선 인상이 좋았고, 상담할 수 있는 환경도 깔끔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주변 환경도 좋긴 했지만, 제일 좋았던 건 플래너님이고요. :)
 ​
 추가로 좋았던 점은 아무래도 비교적 가격이 공개되어 있다는 점과,
 후기 활동을 많이 안해도 된다는 점이었어요 ㅜㅜㅋㅋㅋㅋ
 다른 분들에겐 단점일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귀찮은 게 너무 싫은데...
 다른 비동행 업체들은 카페 활동을 엄청나게 해야하더라구요.
 (물론 안해도 되지만 사람이 받을 수 있다는데 안하면 괜히 손해보는 느낌이잖아요... 먼느낌인지 아시죠^^...)
 ​
 그리고 계약 후에도 굉장히 만족중이에요.
 특히 깔끔하게 스케쥴러를 활용해주시는 게 참 좋더라구요.
 ​
 ​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 저는 요걸 이용하지 않고 소개 받고 바로 플래너님 부터 만나가지고 ㅋㅋㅋㅋㅋㅋ 사용하질 않았어요.
 그리고 포켓을 이용하기엔... 이미 여기저기서 견적표를 공유받아 대강의 금액대를 알던 상태라 딱히 이용하질 않았네요.
 그치만 컬러로 금액대가 표기되는 건 매우 유용했습니다.
 원하는 업체는 리스트업 할 때매우 요긴하게 활용했거든요.
 ​
 ​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 다들 비동행 업체 많이들 고민하실거라고 생각해요.
 특히 규모가 큰 다른 업체에 비해 규모가 작은 편이고, 사실 개인적으로 신부야라는 이름도 넘 촌스럽게 느껴져서 별로였었거든요 저는 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상담 받으러 가보시면 제일 만족할만한 곳이 신부야일거라고 저는 생각해요.
 특히 자체 어플리케이션이 있다는 점이 은근 활용도와 접근성이 좋아서 계획 세우기가 참 좋았고,
 오히려 플래너님과 계약 후에 정리해주시는 자료들을 받아보며 더욱 만족하고 있답니다. :)
 ​
 어느 업체를 고르게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신부야에서 한 번쯤은 꼭 상담 받아보시는 걸 추천해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