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벨드블랑 본식드레스 셀렉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 계약하신 웨딩드레스 업체명(풀네임) 
 ​
 👉 누벨드블랑
 ​
 👰 내가 입고 싶었던 드레스라인 
 ​
 👉 프린세스라인
 ​
 👰 내가 선택한 드레스라인 
 ​
 👉 프린세스라인
 ​
 💕위 드레스샵을 처음 알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인스타화보, 박람회. 플래너소개 등) 
 ​
 👉 인스타그램과 플래너님 추천으로 알게되었어요 :) 상담받을때 샵 퀄리티가 좋고 신상이 자주 나오는곳이라고 알려주셔서 바로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관심있게 봤는데, 너무 제취향 드레스가 잔뜩 있더라구요🤍 투어 가기 전부터 제 취향에 맞는 드레스 저장해놓고 캡쳐해놓고 가지고 있었어요 :) 매번 시즌마다 샵 자체에서 하는 트렁크쇼도 인상깊게 봤어요!                                                                                                                                                                     
 💕 드레스 투어 리스트에 해당 샵을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샵 전경과 피팅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컬러드레스부터 비즈, 실크, 레이스까지 안예쁜 드레스가 없는 디즈니 공주님 그 자체의 드레스샵..🤍 제취향저격 온갖 로맨틱한 디테일은 죄다 모여있는 곳이더라구요 시설도 좋아서 더 마음에 드는것도 있었고, 인스타그램에 나와있는 시즌 신상 드레스들이 제가 생각하는 웨딩드레스의 정석이라는 드레스들이 잔뜩 많았어요 :) 실제로 입어봤을때도 화려하고 내취향 가득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인스타에 있는건 샵에 있는거에 10분의 1도 안되는게 너무 안타까울뿐.. 신상 드레스 트렁크쇼마다 매번 참석해서 보고싶었다는.. 생각했던 예산보다 추가금이 조금 있었지만, 그래도 꼭 가보고싶었던 샵이었어요!
 ​
 💕 드레스샵 이용 시 좋았던점 (5줄이상 & 샵과 드레스 컨디션, 직원 친절도, 다양한 디자인 등) 
 ​
 👉 일단 깨끗하고 깔끔했던 새건물! 시설이 너무 좋아서 이용할때도 쾌적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 프라이빗하고 채광도 좋고.. 기분도 들뜨는것 같달까 ㅎㅎ 피팅룸도 널찍하고 프라이빗해서 더 만족스러웠던것 같아요. 탈의실도 넓고 담당해주셨던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구,, 악세사리 다양한것도 너무 좋았어요! 거울도 두면에 있고 화장대에도 있어서 다양한 각도에서 보면서 확인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고, 조명이 스포트라이트 빡! 비추는 조명이라 홀에서 비슷한 느낌이겠다~ 비교하기 좋더라구요. 베일도 다양하게 드레스에 맞게 매치해주셔서 비슷한 느낌으로 잘 봐가면서 입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사진찍을 시간도 넉넉하게 주셔서 넘 좋았다는 ㅎㅎ
 ​
 💕 해당 드레스샵에 관심있거나 드레스투어 예정중인 신부님께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 웨딩브라는 별도로 입고가도 좋을것 같아요! 샵에 구비되어있긴 한데 약간 낡고 헐렁한? 느낌.. 이날 저는 웨딩브라 따로 하고갔는데 만족했어요 ㅎㅎ 샵에서 헤어&메이크업 받고 가는것도 좋은 꿀팁인것 같아요. 드레스가 아주 화려하다보니까 데일리 메이크업이 생얼같아 보이는 마법.. 속눈썹 빡! 쉐딩 빡! 음영 확~ 살려서 메이크업하고 가면 좋을것 같습니당ㅎ 그리고 갈아입기 편한옷 입고가기! 사진 많이많이 찍어놓기! 그리고 같이가는 친구랑 신랑에게 리액션... 리액션 공부하라고하기... 사진많이찍어달라고 하기 8ㅅ8 사진 많이 못남기면 아쉬우니까 사진 잘찍어주는 친구랑 가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드투는 친구랑 가고 본식드레스셀렉은 신랑이랑 갔는데, 친구들이 아주 만족스럽게 리액션을 해줬었어요 ㅋ-ㅋ전국에 계신 신랑님들.. 다들 리액션 공부하셨으면 좋겠다...
 ​
 💕 드레스 스케치를 하셨으면 사진 첨부부탁드려요 :) 
 ​
 👉 당연당연 스케치 했습니다 :) 첨부할게요!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이서현플래너님 :) 너무 친절하시구 피드백 스피드 정말빨라요 =33
 혜택도 많이 주셔서 여기저기에 추천 많이하는중!
 서현플래너님 만난게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감사합니당🤍🤍
 ​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