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츠테일러 계약후기!
 💕 신부야에서 예복/예물/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 좋은점들이 여러가지있지만 플래너님께서 트렌디하고 괜찮은 업체들을 추려서 상담날짜, 시간까지 다 예약을 해주시고 하루에 여러군데를 돌아다녀야 하다보니까 시간과 동선을 잘짜서 예약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실 결혼준비하면서 여기저기 들어갈 비용들이 많다보니 비용문제를 생각 안할 수 없는데 신부야에서 왔다고하면 가격부터 엄청 후려쳐 주시더라고요!!(다른업체들도 그럴지모르겠지만...;;) 하튼 엄청 할인해주는 기분이들어서 기분은 좋아요ㅋㅋ 그리고 서비스도 많이 넣어주세요
 ​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저희는 토냐테일러를 먼저 상담했는데요 친절한상담과 다양한 원단설명, 다양한 핏들을 예랑이가 직접입어보고 고를수있게 해주시고 정말 합리적인가격에 여러가지 서비스까지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그자리에서 바로 다음 방문일자 예약과 결제까지 다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헤리츠테일러를 최종선택한 가장큰 이유는 원단과 핏때문이었습니다!!
 예랑이는 솔직히말해서 거북목에 핏좋은 몸매가 아닙니닼ㅋㅋㅋ 피부톤도 까매서 옷이 정말정말 중요합니다ㅜㅜ 근데 헤리츠테일러샵에서 예랑이에게 찰떡인 원단과 핏을 입혀봐주셔서 예랑이가 눈이 갑자기 반짝반짝 거리더라고요ㅋㅋ그래서 가격이 조금 살인적이지만 계약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양복을 자주입는 직업이 아니기때문에 이번에 맞춘 비싸고 좋은걸로 평!!!생!!! 평~~~~!!생!!!! 입어라 라는 조건으로 큰맘먹고 기분좋게 계약했습니다ㅎㅎ
 계약후 첫번째 방문으로 채촌하러 갔다왔는데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섬세하셔서 매우 만족했습니다ㅎ 채촌하는데 시간은 약30분 정도 걸린것같아요!
 6월달에 촬영인데 완성도도 기대만큼 높았으면 좋겠네요ㅎㅎ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