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페로테일러 후기입니다(2차 가봉까지 완료)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신부야에서 예복/예물/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 우선 제일 큰 메리트는 매월 진행하는 신부야 X 업체 제휴이벤트가 제일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는 여러 업체들도 있지만 로페로테일러 제휴 이벤트로 100% 수제 비접착식 수트 무료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영국원단 할인가 적용, 맞춤셔츠 및 악세사리 5종 증정, 촬영복 2세트 대여, 선착순 당일 계약 혜택으로 베스트와 수제화 증정도 가능했습니다! 보통 이렇게 하려고 하면 기본 몇백할텐데 좋은 원단과 좋은 구성도 챙기면서 혜택가로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직접 전화할 필요없이 업체만 정해서 플래너님께 예약을 부탁드리면 원하는 날짜에 맞춰 예약을 진행해주시니 저와 예랑이는 편하게 방문만 하면 되서 좋았습니다. 
 ​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우선 첫 방문한 예복샵이기도 하였고, 상담 진행해주신 분께서 상담을 너무 잘해주셨어요..
 제휴 이벤트가 하더라도 원래는 가격적 측면을 고려해서 반수제를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다고 하니 수제정장의 장점과 반수제의 단점을 설명해주시면서 맞춤정장에 대한 사랑(?)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가격적 측면만 생각해서 반수제를 진행하기에 생각보다 단점이 크더라구요(본드 문제) 그런 부분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원단이나 컬러도 예랑이에 맞는 걸로 잘 비교분석 해주시고 같이 열정적으로 봐주시니 좋았습니다.
 ​
 후에 1차 가봉으로 방문했을 때도 바느질 되어있는 옷을 입어보고 줄이거나 늘려야하는부분이 있는지 체크할때 제단사(?)분께서 초크로 챡챡하시는데 너무 멋있으시더라구요. 전문가 포스 뿜뿜. 게다가 조금 살이 빠졌더니 바로 캐치하시는게 직접 제단사를 둔 가게답게 더 믿음이 갔습니다. (실제로 제단사를 두지 않는 업체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대여복 선정 과 수제화 구두 디자인 및 사이즈 재는 것도 이 날 진행했습니다.
 ​
 그리고 얼마전엔 2차 가봉도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2차 가봉되니 예랑이 맞춤 핏 느낌을 제대로 볼 수 있었고 완성된 수제화도 신어보고 이벤트 혜택 악세사리도 고를 수 있었어요! 매번 방문할때마다 친절하게 해주시고 악세사리 고를때도 넥타이 무슨 색할까 고민 많이 했는데 열정적으로 같이 골라주시고 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