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스튜디오 후기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
 제목예시 - 00스튜디오 촬영후기예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 해밀스튜디오
 ​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베스트컷 5장 이상 첨부) 
 ​
 👉 우선 인물중심 스튜디오라서 좋았고, 해밀만의 색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깔끔한 배경과 나중에 보더라도 촌스러워보이지 않을거 같아서 선택했어요! 다른 곳에서 상담받았을때는 너무 배경중심에 마음에 들지 않는 스튜디오들만 추천해주셨는데, 신부야에서 상담받을때는 제가 생각하는 스타일을 너무 딱 찾아주셔서 어려움 없이 해밀로 선택한거 같아요! 신부야 아니였으면 분명 사진 받고 마음에 안들었을텐데..ㅎㅎ 다행으로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 먼저 촬영 며칠 전부터 준비물 등의 안내가 좋았으며, 짐이 많을까봐 주차장까지 나와주신 점도 좋았습니다!
 또한 촬영할 때 너무 뚝딱거리고 표정이나 자세가 어려운데 해밀에서는 하나하나 포즈나 표정을 알려주셔서 최대한 자연스러운 사진이 나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 깔끔하고 인물중심의 스튜디오를 찾으시는 분들은 해밀의 포트폴리오도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배경이나 전체적인게 깔끔합니다! 그런데 특유의 색감으로 인해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인스타나 후기등을 잘 찾아보셔서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 사진이니까 다이어트 안해도 되겠지라는 생각보다는 어느정도는 다이어트하는게 수정본이 더 자연스럽게 나오는거 같아요..ㅠ 전 다이어트를 하긴 했어도 목표까지는 빼지 못한 상태에서 찍었더니 턱살이나 팔뚝살이 너무 사실적으로 나와 수정본도 어느정도 티는 날 수 밖에 없더라구요..ㅠ 그리고 평소에 웃는 연습이나 허리를 피고 있는 자세로 있는게 좋을거같아요..ㅎㅎ 전 평소에 허리를 안피고 다녔더니 촬영할때 너무 힘들었고, 다음날 몸살 났습니다..^^ㅎ 바른 자세가 중요하더라구요 ^^ 다들 좋은 결정하셔서 예쁘게 찍으세요!!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김민주 플래너님 / 카톡 답변도 빠르고 궁금증을 잘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