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페로테일러 다녀왔습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신부야에서 예복/예물/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 일단 정보가 너무 광범위하여서 힘든게 제일 컸어요.
 플래너님이 광범위한 정보에서 필요한 부분만 정해서 말씀드리면 압도적으로 몇개의 보기만 주시는게 좋았어요.
 시간이 절약되어서 둘다 직장인이고 바쁜 저희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일단 맞춤 예복은 다른 친구도 로페로테일러에서 하였기때문에 이곳은 들어서 익히 알던 곳이었어요.
 플래너님이 추천해주신 이유를 직접 가서 보니 알겠더군요! 
 ​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일단 상담 공간이 분리되어져 있어서 프라이빗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맞춤 예복에 대한 전박적인 설명을 해주신 것도 좋았습니다.
 또한, 시간에 서둘르지않고 전반적으로 꼼꼼하게 설명 해주시고 영상도 보여주셨어요.
 원단을 고를때도 이태리 원단부터 영국원단까지 만져보고 설명해주셨어요.
 영국 원단으로 고른 후에도, 가격대별로 원단 별로 설명해주셔서 강의를 듣는것 같았습니다.
 원단을 고르기 힘들어해서 정장으로 만들어져있어서 입어볼 수 있는 원단들은 직접 착용해보았어요.
 여러벌 가져오셔서 상담 공간에서 입으면서 설명 해주시고 그래서 차이점을 더 뚜렷하게 알 수 있어요.
 결국엔 차콜 색으로 골랐는데, 검은색은 너무 상갓집 느낌이기도하고, 네이비는 은근 제 눈에는 밝아보여서 그건 탈락 시켰어요.
 차콜 색으로 입으니까 저희는 어차피 어두운 홀이라 어두워서 상관없을 것 같았고, 평상시에도 데일리로 충분히 어느 자리에나 입고 가기 괜찮을 것 같았어요.
 다른 맞춤 예복하는 업체들도 많지만, 로페로 테일러에서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