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럭키주얼리 커플링 및 예물계약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신부야에서 예복/예물/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 처음에는 저도 신부야 제휴 업체중 하나인 오르시아에서 진행할까 고민했었는데요.
 우선 제휴 혜택들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하나만 구매해도 서비스로 받는게 더 많을 정도로 제휴혜택들이 좋게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오르시아 뿐만 아니라 취향에 맞는 제휴업체가 있다면 해당 업체들에서 진행하시게 될 경우 할인에 사은품에 심지어 제휴업체기 때문에 섬세한 케어와 일정관리까지 저희가 신경써야 할 것은 오로지 맘에드는 디자인을 찾는일 뿐이라서 확실히 훨씬 편한 것 같아요!
 ​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워낙 금은방을 운영하신지 오래된 곳이고 거래처도 굉장히 많은 편이라서 정말 다양한 디자인 확인이 가능했어요. 심지어 막 나온 신상 제품들중에 아직 거래하지 않은 상태의 정말 최신상까지도 있었기때문에 누구보다 빠르게 유니크한 디자인들을 찾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 저의 경우에는 제가 성격이 급해서 작년 9월인가 10월에 먼저 주문하고 받았는데 이때 구매한 커플링이 당시 진짜 막 나온 신상이였다고 하더라구요! 거기에다가 가격도 정말 저렴하게 진행했기때문에 저는 정말 만족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예물로는 목걸이, 반지 다이아 5부로 진행했는데 다이아의 상태나 퀄리티등을 직접 고르시고 진행해주시기 때문에 정말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커플링도 너무 제 마음에 들었고 예물로 진행한 다이아세트도 디자인덕분에 실제보다 더 커보이는 모습으로 엄청 빛나고 중간 다이아와 옆의 금의 색을 조금 다르게 해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특별하고..그냥 전부다 마음에 든답니다! 비록 쥬얼리들은 신부야 제휴를 통해서가 아니라 제가 직접 지인 소개를 통해서 진행했지만 제휴 이벤트들도 너무 잘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지인소개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다양한 디자인, 직접 소통이 편하다는 점에서 이렇게 진행을 했지만 현재 신부야에서 제휴중인 업체들도 특별한 나만의 쥬얼리를 만들고 혜택을 받기 너무 잘 되어있는 것 같아서 잘 맞는곳에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