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상담&계약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
 (웨딩컨설팅 / 결혼준비 / 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손다빈 플래너님
 ​
 저는 처음엔 동행 플래너와 결혼준비를 하고자 했던 예신이었어요!
 태어나 처음으로 하는 결혼준비라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도 막막했고, 명확한 취향이 없다보니 결정하는데에도 어려움이 있을거같다는 생각에 결혼에 대한 전문지식이 많으신 플래너님과 함께 결정하면 보다 결혼준비가 수월하지않을까 했거든요. 그런데 예랑이 누님이 작년에 신부야와 함께 결혼준비를 하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신부야를 가입해 손다빈플래너님과 매칭되어 상담을 받고는 생각이 바뀌어 당일 계약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확고했던 마음이 변했던 이유는 빠른 피드백과 저의 니즈를 파악해주시는 순발력때문이었어요.
 다른 부분들도 너무 많지만 정말 큰 이유를 꼽자면 2가지 였습니다. 결혼 준비를 하면서 궁금한 부분도 많아지고 그 부분이 해소되어야 결정을 할 수 있을것 같은 부분들이 많아졌는데, 그럴때마다 정말 빠르고 정확하게 피드백을 주셔서 결정하는데 너무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남은 준비기간도 플래너님과 함께라면 잘 해낼수있을거라는 확신이 드네요!
 ​
 ​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 결혼 준비를 진행하며 누군가가 말했던 말이 떠오릅니다. 결혼이란 함께 사는 것만이 아닌 누군가의 빈 SNS 게시물에 댓글 하나 달아주는 것이라고 그런 것처럼 하나와 하나가 만나 평범한 일상에서도 아무도 관심 없지만 하나의 좋아요를 달아줄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로가 서로를 채워줄 수 있는 그럼으로써 하나가 아닌 그 이상의 시너지가 나고 혼자있을때보다 더 나은 나, 우리가 될 수 있는 것이 결혼이라 생각합니다.
 ​
 ​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Previous image Next image           
 👉 저는 그를 만난 순간부터 그와 평생을 함께해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의 성향과는 너무도 다른 감정의 행보로 처음에는 혼란스럽고 지금 드는 이 감정이 정말 나의 감정일까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함께하는 시간과 순간이 늘어날수록 상대방의 전염성 있는 웃음과 친절한 마음은 우리가 함께한 모든 순간을 행복한 추억으로 만들었고 사랑과 기쁨으로 가득 찬 삶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고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
 ​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 저는 결혼식 계획에 대한 세부 사항과 개인화 된 접근 방식에 대한 탁월한 관심 때문에 신부야를 선택했습니다. 신부야 홈페이지를 접속했을때, 카테고리별로 상품들을 볼 수 있는 부분도 좋았고, 첫 만남부터 플래너분은 상담을 통해 우리가 선호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시간을 가졌고, 그것을 구체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상담을 했습니다. 의사전달은 항상 신속하고 명확했으며 우리의 특별한 날의 모든 측면이 완벽하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플래너님은 항상 우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주심이 느껴졌고 일에 대한 열정이 느껴져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 카테고리별로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알 수 있었고, 레드 그린 블랙등의 가격대별로 라벨도 표시되어있어 선택하는데 참고가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가 원하는 구성을 다양하게 적용해볼 수 있는점도 장점이고, 구성하면서 예산이 어느정도 될지에 대한 예상을 하는데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 선택을 하다보면 다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같이 열린 마음으로 대화하면서 풀어가고 상대방의 배려를 통해 이런 부분이 더 감동이였음을 먼저 표현하고 아쉬운 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간다면 대화를 하고 있는 미래의 신랑 신부도 좀 더 이해하려고 노력하며 함께 (비록 돈은 좀 쓰지만) 즐거운 웨딩 계획을 세워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단순히 그 한 순간을 위해서가 아닌 우리의 추억에서 빛나는 순간이 아닌 즐거웠던 시간으로 남길 수 있는 결혼준비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 준비는 신부야와 함께라면 결혼준비라는 처음 경험해보는 상황도 재미있게 잘 진행해나가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