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페로테일러 남자 예복 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신부야에서 예복/예물/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 신부야 통해서 예복을 진행하면 좋은점은 우선 예약을 직접할 필요 없이 다 어레인지 해주시니 정말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예약 일정 변경 또한 바로바로 피드백 주시고, 업체에서도 신부야 통해서 왔다고 하니 더더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다 준비했다면 진짜 힘들었겠다 싶더라고요 ㅎㅎ 글고 신부야라는 검증된 업체와 제휴된 업체니까 퀄리티도 좋고 친절하더라고요. 가격적인 부분이나 당일 계약에 대한 혜택도 너무 잘챙겨주셨어요!
 ​
 ​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로페로테일러 모든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오랜 시간 상담에 지치실텐데도 끝까지 꼼꼼하게 책임감있게 상담해주셨습니다. 원단별 특징, 제작 과정부터 차이점까지 상세히 알려주시고 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원단의 세계가 정말 이렇게 다양한지 몰랐어요 ㅎㅎ 로페로테일러 선택 안 할 이유가 없었어요! 너무 마음에 들게 선택해서 가봉날이 진짜 기대되고 기다려져요^^ 주차도 편하고, 분위기가 편안하고 전문성이 딱 느껴집니다. 직원분들이 본인의 직업에 사명감을 가지고 진짜 진심으로 임해주시는게 느껴졌어요.
 결혼 준비가 정말 선택해야할게 많아서 머리에 쥐나는데, 마음 편하게 원하는 방향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서 거기에 전문적인 의견 더해주시는 곳이 최고인것 같아요👍🏻 로페로테일러가 그런곳 입니다❤️
 ​
 양다은점장님 찾으세요! 최고입니다. 점장님 감사해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