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 하기로 했어요! 신부야 웨딩 박람회 상담 계약 후기!!
 ​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김은지 플래너님
 처음 결혼준비를 하면서 여러 박람회를 신청했었는데 그때마다 전화를 여러 플래너님들께 전화를 받았었어요
 다들 친절하고 좋았지만 뭐랄까.. 제가 원하는 예식날짜를 얘기하면 "빨리 하셔야해요~ 지금 준비하려면 너무 촉박해요"라고 조급하게 얘기하셔서 저도 같이 조급해지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
 김은지 플래너님은 달랐어요 제가 원하는 예식날짜에 맞춰 웨딩홀에 전화를 해주셨고
 언제 언제 되는지 알아보고 알려주셔서 이분과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실제로 만나 상담했을때도 제가 원하는 예식일과 제가 원하는 스드메를 딱딱 맞춰서 예약해주셨고
 여러 혜택을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불안해 하는 저에게 믿음을 많이 주셔서 :) 너무 좋았습니다.
 ​
 ​
 ​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 인생의 1막은 부모님에게 세상을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는 거라면,
 인생의 2막 결혼은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두 남녀가 부모님에게 독립하고 새로운 가정을 함께
 꾸려나가는 거라고 생각해요!
 앞으로 펼쳐질 미래는 행복하기도 힘들기도 슬프기도 하겠지만 둘이 서로 의지하며
 세상을 살아가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충분히 해나갈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
 ​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 저는 일이 해결될때까지 굉장히 불안해하고 걱정이 많은 타입인데, 예랑은 굉장히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고 있어요.
 자존감이 낮은 저에게 매일매일 예쁘다고 해주고 제가 불안해하면 항상 제 걱정을 해결해주고 저를 감싸안아줘서
 이사람과 함께라면 :) 어려운일도 해쳐나갈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했어요!                                       
 ​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 결혼준비를 하면서 웨딩박람회를 다녀왔는데, 가격표 비교도 힘들었고 스드메 업체가 너무 많아서 보기가 힘들었는데 신부야 사이트에서 구경하면서 포켓에 담다보니 너무 보기 편했고 등급별로 비교가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가장 큰 계기는 우리 플래너님이에요! 제가 원하는걸 가능하게 해주셨고 또 추천도 해주시고 마음 편하게 해주셔서 바로 계약을 하게 됐어요! 정찰제 가격도 좋았어요!
 ​
 ​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 등급별로 나눠져 있다보니 제가 선택한 업체의 가격과 등급을 쉽게 알 수 있어 편리하고 좋았어요!
 ​
 ​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 결혼준비를 하다보면 막상 어떤것부터 해야 할지.. 너무 막막하고 업체도 많고 어려운데 비교하면서 결정하는게 참 쉽지 않은거 같아요. 
 ​
 신부야의 장점은 사이트에서 내가 원하는 업체를 포켓에 담아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 
 그리고 플래너님이 비동행이여도 스케줄러가 따로 있어 빠짐 없이 체크가 가능해서 너무 좋습니다.                                
 (플래너님이 항상 꼼꼼하게 카카오톡으로 체크해주셔요!)
 ​
 내가 걱정하는 모든 부분을 플래너님이 쉽게 해결해주고 
 내가 원하는 가격대로 포켓에 담아 진행 할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신부야 강력 추천합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