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웨딩컨설팅 / 결혼준비 / 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김시아 플래너님. 저는 카톡 상담을 받았는데 답변도 빠르시고 친절하게 잘 알려주세요. 추천업체 리스트로 주셔서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어요,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결혼은 하나의 사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로의 삶을 공유하고 협력하여 함께 성장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서로의 꿈과 목표를 함께 이루기 위해 협력하고 서로를 지원할 수 있는 의지가 있다면 결혼한다고 생각합니다.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대화도 잘 통하고 비슷한 점들도 많아서 그런지 서로에게 끌려 사귀게 되었어요>_<
직장이 안정되니 '결혼을 하면 어떨까?' '결혼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막연하게 들었어요.
사실 처음에는 이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기보다 결혼 자체를 하고 싶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당시 남자친구에게 결혼 생각이 있느냐고 물었고, 그의 대답은 NO❗️
저는 결혼을 생각하는 남자와 사귀고 싶다고 강경하게(?) 말했고 남자친구에게 사귄 지 1년이 되는 시점에
말해달라며 1달의 시간을 주었어요. (나름의 계도 기간을 ..)
그 과정에서 제가 좀 몰아붙인 경향이 있지만 서로의 가치관을 나누며 '헤어져!' 다시 만나서 얘기해!' 울고불고 드라마를 찍었습니다.💦 사귄 지 1년이 되던 시점 남자친구의 대답은 YES❤️로 바뀌었어요.
사실 이때까지는 그냥 결혼을 생각하는 남자와 사귀고 싶던 생각이 커서.. '결혼'에 대한 직접적인 생각은 크게 없었는데
(나란 사람.. 간사해) 남자친구가 첫 스타트를 찍어줬어요 ㅋㅋ
"9월까지 서로 살 좀 빼고 서로 가족들 소개를 시작으로내년 중반 하반기 결혼식을 목표로 하자"
아무튼 여차 저차하면서 (결국은 살은 못 빼고, 싸우기도 하고) 본격적으로 9월 정도부터 준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남자친구의 누나가 결혼을 할 때 신부야를 통해 결혼했었어요. 그래서 추천을 받았고 선택을 하게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이것저것 검색하면서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눈에 보기 쉬웠어요. 등급표뿐만 아니라 업체들의 대표 사진들이 있어서 굳이 인스타를 찾아 들어가지 않아도 그 업체의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견적 상담을 하고자 카카오톡 상담을 요청했더니 그날 바로 연락오셔서 준비를 착착 진행할 수 있었어요.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원하는 업체의 등급을 바로 바로 파악할 수 있고, 포켓에 담아 견적 비교가 되니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예산에 맞춰 스드메를 선택할 수 있으니 최고!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저도 막연하게 혼자 전화하면서 날짜 잡으면 되는거 아니야? 라고 쉽게 생각했었어요. 막상 준비하다 보니 막막하고,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해서 신부야를 통해 계약을 하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혼자 하시지 마시고 꼭 플래너님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맞춰나가세요. 스튜디오, 웨딩 드레스 투어 등 일정 바꾸는 것도 바로바로 해주셔서 너무 편했스니다. 또 저희 웨딩 스케쥴을 정리하는 링크도 보내줘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었어요. 가격비교도 바로 해주시니 예산에 맞춰 적절하게 준비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