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마리에 결정했어요^^ 2020.03.01

저는 2월 21일 금요일에 브라이덜 수지. 본느마리에. 알렉산드라 이렇게 3군데 피팅다녀왔어요~1. 브라이덜 수지(11시)사진으로 봤을 때 픽했던 샵으로 클래식한 사랑스러운 느낌입니다~남자친구가 20분 늦었는데도 저는 정시 도착!준비하면서 기다렸고요 드레스도 예쁘고 실장님도 모두 친철하셨어요~연신 예쁘다 잘어울린다! 칭찬해주시면서 화보에 있는 옷 그리고 블랙라벨 옷 등 입혀주셨어요 저는 6벌이나 입었습니다~일단 드레스가 예뻤고요 첫샵이라 다 예쁘고 신기한 경험이었어요^^2. 본느마리에(12시)첫 샵 피팅이 시간이 조금 지나서 부랴부랴 갔어요^^빠르게 준비를 마치고 드레스를 입는데 화려함! 블링블링! 했어요~플래너님께서 추천해주신 샵으로 화려한 비즈 맛집이었어요~시간에 맞게 4벌 착용하였고요~남친이 가장 예쁘다고 했던 샵이여서 여기로 결정했어요^^화려함의 끝판왕~으로 너무 예뻤어요~~~3. 알렉산드라(2시)알렉산드라는 드레스 검색 중 예쁜 드레스를 캡쳐해 놓았는데 브랜드가 알렉산드라였어요 금액이 가장 비쌌지만 그래도 꼭 입어보자는 마음으로 갔지요~저의 휴대전화 잠금화면이기도 해요^^꼭 입어보고 싶다고 해서 입었습니다~ 예쁘더군요^^긴팔이라 뒤에 있는 자크를 친철히 모두 떼주셨어요 감사해용~고급지게 예쁘다는 느낌이었어요^^드레스샵 모두 예쁘더라고요!!!직원분들 친철하셨어요~~그때는 몰랐는데요 가장 입고싶은 샾을 마지막에 가는거라고 하시더라고요~다 예뻐서 고르기 힘들었어요~~~그래도 내가 예쁜 것도 좋지만 예뻐보이는 샵으로 했어용!!!!😊

김화연
강서. 신도림 웨딩홀 투어 후기에요 2020.02.05

1. 강서 더채플엣웨스트토요일로 식이 진행중이여서 찍은 사진이 없네요신부대기실과 신부대기실 화장실이 너무 예쁘고 깔끔합니다홀의 앞 장식은 예쁘나 천고가 낮고 긴의자로 되어 있어제가 기대했던 성당의 느낌은 아니었어요그래도 신부대기실과 부페는 좋아보였습니다2. 강서 더뉴 웨딩홀단독홀로 넓고 장식이 과하지만 반짝반짝합니다신부대기실이 한 층위라 엘베를 타고 내려옵니다 우와 하시는 분도 있고 응? 하기도 하네요화려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좋을 것 같아요신부대기실도 예쁘고 화장실도 있어요^^3. 강서 블리스 웨딩홀 1층과 4층 홀이 2개입니다1층은 무난하고요 4층홀이 알전구가 있어서 예쁩니다신부대기실에 화장실도 따로 있고요 야외에 작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규모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보증인원도 적게 조정이 가능하다고 했어요 4. 강서 발산 공항웨딩홀더뉴를 보고 방문한터라 더뉴의 축소판으로 느껴졌어요 식장의 장식도 비슷하고 주차장도 더뉴건물 지하주차장을 같이 사용합니다 1층홀이에요5. 신도림 테크노마트 웨딩시티/웨스턴 베니비스7층 웨스턴 베니비스와 웨딩시티의 홀은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층 자체가 북적이는 느낌이었어요 홀의 천장장식이 예쁘다고 느껴졌어요. 웨스턴 베니비스는 혼주대기석과 신부대기실 화장실이 있었고 웨딩시티는 없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홀은 비슷하나 웨딩시티가 조금 더 예뻤어요 개인취향일 것 같아요 인기가 많아 원하는 시간대가 없었어요 빨리 가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김화연
보테가마지오 방문후기 2020.01.25

안녕하세요!지난주에 다녀온 핫한 웨딩홀 보테가마지오 방문후기입니다.저희는 11월 일요일 예식을 알아보았고,보테가마지오는 10,11,12월을 성수기로 치며 가격대가 비슷하다고 했어요!(단, 샌드위치 연휴가 되는 날들은 좀 더 저렴하대요!)보테가마지오의 홀은 버진로드와 하객석 사이에 물줄기가 흐르는 정원 느낌의 초록초록함과 화의트톤의 조화로운 채플형 웨딩홀입니다.신부대기실에서 바로 입장이 가능하고, 어머님들 화촉 점화 전 식을 알리는 종을 치는 것이 이색적이 었습니다!홀은 250석 착석 가능하고, 옆뒤가 넒어 300명이상 충분히 수용가능할 것 같습니다!피로연장은 홀과는 반대로 컨벤션형으로 높은 천고를 자랑하고 좌석수는 600석 가량되고 뷔페는 토다이 계열이라 믿고먹는 밥테가마지오가 되겠습니다.폐백실은 홀 맞은편 통유리창으로 되어 한옥느낌의 전통적인 구조물들과 폐백하는 것을 한눈에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요즈음 웨딩드레스입고 폐백실에서 이색적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다고 하네요ㅎㅎ)전체적인 식장의 느낌은 깔끔하고 홀과 피로연장의 대조적인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그리고 주차는 지하 6?7?까지 있어 넉넉한 공간이지만, 다른 상가 건물들과 같이 있어 혼잡할 수도 있을 것같아요!홀,피로연장,폐백실이 한층에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아요!!다만, 일요예식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너무 비싸서::..ㅠㅡㅠ예상 견적에서 식대는 조금할인 받았지만 대관료에서의 할인은 "0"이었습니다! 너무 핫해서 그런가봐요.. 시간대도 많이 남아있진 않더라구요..보테가마지오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알찬 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미리
오전일곱시스튜디오 촬영후기 2020.01.08

저는 3월 예식 앞둔 예신입니다. 저는 스드메 중 스튜디오를 좀 아끼고 드레스를 좋은 것 입고 싶어서 승희 실장님과 논의해서 처음에 오전일곱시 스튜디오를 정했어요. 결과적으로는 잘 선택한 것 같아요. ㅎㅎ지난 12월 29일에 촬영했고, 오전 8시까지 샵이 도착해서 11시 조금 전에 나와서 바로 스튜디오로 향했습니다. 시간이 일러서 가기 힘들었지만 촬영을 빨리 시작한 덕분에 조금 여유있게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 촬영 절반 정도 할 때 2팀 정도 더 오셨거든요~ 저느 너무 오글거리거나 좀 귀여운 스타일은 싫어서 ㅎㅎ 깔끔하고 다양한 촬영 가능한 오전일곱시로 정했고요~ 의상은 드레스숍에서 대여해 준 풍성 1벌, 슬림 2벌, 사복 원피스 2개 준비했고, 신랑은 맞춤 예복, 대여한 체크 더블 정장, 저와 세트 사복 1벌 이렇게 준비했어요. 한복 촬영은 따로 안 했습니다. 한기성 작가님이 촬영 진행해주셨고 젊고 감각있으신 작가님이셔서 세세하게 도움 받아가며 진행했습니다. 시간은 4시간 반 정도 걸렸어요. 조금 힘들기도 했지만 ㅎㅎ 즐거웠고, 또 재밌는 추억이 하나 쌓였습니다. 간식은 제가 간단히 샌드위치와 쥬스 등 준비했고 작가님은 안 드신다고 하셔서 헬퍼 이모님과 중간에 나눠 먹었어요 ㅎㅎ원본은 3주 후 스튜디오 방문하면 usb에 담아준다고 하셨고, 수정본은 3개월 정도 걸리네요. 저는 본식때까지 수정본을 받을 수 없어서 따로 맡겨야 할 것 같아서 수정본은 따로 구매 안 했고, 원본 데이터만 33만원 현장에서 추가 결제 했습니다. 작가님, 헬퍼 이모님이 도움 주셔서 즐겁게 촬영 마쳤어요. 오전일곱시 고민하시는 분들 저는 강추입니다. 사진은 현장에서 3장 출력해 주셨어요 ㅎㅎ 뜻 밖의 선물까지 들고 갔네요. 다들 즐거운 웨촬 되사길 바라면서, 후기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이서희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