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드영 & 본느마리에
과연 원하는 드레스를 잘 찾을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던 드레스 피팅 후기입니다. 플래너님이 알려주신대로 피팅비 5만원씩을 현금으로 준비했구요. .
플래너에 나와있는 참고사항들을 읽어보고 갔습니다. 
브라이드 영은 화이트 화이트한 분위기에 따듯한 차까지 준비해주시고, 함께간 예비신랑과 엄마가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이 넓찍하고 소파도 편해서 좋았어요. 
피팅 도와주시는 분들도 친절하셨구요. 맨 처음 입은 신상 미카도 실크 드레스가 너무너무 이뻐서 그 드레스를 홀딩하고 나왔습니다. 
마지막 4번째 피팅할때 두벌 중에 뭘 입어보고 싶냐고 하셔서 두벌다 입어보고 싶다고 하니까 한벌더 입혀주셔서 5벌까지 입어보았어요 ㅎㅎ
 
본느마리에는 피팅공간이 블랙블랙으로 되어있어요. 다만 옷을 따로 놓을 공간이나, 화장대가 없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피팅 도와주신 분이 너무 확신있으시고 필요한 점들을 잘 얘기해주시고 드레스도 확실하게 잘 조여주시고, 가슴이 너무 보이는 것 같다고 하니까 가슴 부분 올려서 다시 한번 착용해주시는등 실제적으로 얘기 많이 해주셨어요. 
근데 미카도 실크가 인상깊어서 그런 드레스를 입어보고 싶었는데 마지막에 그드레스를 보여주셨고, 그 드레스가 너무너무 이뻐서 본느마리에로 결정하였습니다! ㅎㅎ
 
저는 아이패드에 입고 싶은 드레스들을 캡쳐해서 저렇게 정리하고 꼭 입어보고 싶은 드레스는 노란색으로 표시해놨어요. 그래서 어떤 스타일입어보고 싶냐고 물어보실때 바로 보여드릴 수 있었씁니다. 글고 플래너님이 보내주신 드레스 스케치도도 다운받아서 신랑이 열심히 특징을 적어주었네요 ㅎㅎ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