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츠 컨벤션으로 계약했어요!(이현숙부장님의 완벽 케어)

홀투어를 다닐 때가 코로나로 인해 50명 제한 그리고 예비신랑의 락다운 ㅠㅠ 결국 모든 홀은 저 혼자 봐야해서 걱정 태산이었는데, 그만큼 이현숙 플래너님이 신경을 많이 써 주셔서 생각보단 편안하게 홀 투어하고 계약까지 하고 왔어요!
여러 곳을 보다가 결국 정착한 곳은 헤리츠 컨벤션입니다.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 저를 상담해주신 실장님께서 이현숙 플래너님을 아시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역시 플래너님 찬스:)
헤리츠 컨벤션의 가장 좋은 점은 홀이 예쁘다는 것! 어두운 홀을 하고 싶었어서 바로 아그니스 홀에 마음을 뺏겼지만 5층에 있는 프로메사홀도 참 예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신부 대기실은 프로메사홀 대기실이 더 예뻤지만 채플홀을 예비신랑이 원하지 않아 어두운 홀을 선택했습니다. 저 버진로드에 아빠와 함께, 그리고 예비신랑과 함께 걸어갈 생각을 하니 두근두근 떨리는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히히
또 다른 장점은 1층에 커피숍이 있다는 것! 없어도 그만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결혼식 끝나고 하객분들이 커피를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장소가 있다는 게 저는 큰 메리트라고 생각했습니다. 
장점이자 단점은 주차! 옆 빌딩까지 주차를 이용할 수 있어 주차 공간은 넉넉하지만, 컨벤션 헤리츠 건물은 기계식 주차라는 점 ㅠㅠ 이 부분이 가장 저를 고민하게 했지만 그래도 홀에 이미 마음을 뺏겨 계약을 하고 있더라구요~ 결혼식이 있는 3월은 부디 조금은 나아지길 기도해봅니다ㅠㅠ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