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스퀘어 강변 계약후기!!
제목예시 - **지역 **웨딩홀 계약후기 (선택하신 지역명 & 웨딩홀이름)   
              강남 빌라드지디 수서 계약후기! 
(직접 촬영하신 웨딩홀 사진 3장이상 올려주세요) 
💕 계약한 지역명 & 웨딩홀명은? 
👉 광진구에 위치한 웨딩스퀘어 강변 계약완료 했습니다.
💕 동시예식과 분리예식 중 선택한 종류와 이유는? 
👉 분리예식, 결혼식 준비할때 동시 예식은 아에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 웨딩홀 식사메뉴는 무엇인가요? 
👉 부페
💕 웨딩홀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 지방에서 자가로 오시는 손님이 있어 고속도로 및 터미널과 맞닿아 있고 대중교통이 용이한 곳이 1순위였고, 
두번째는 주차, 그리고 식사였습니다. 조금더 욕심을 부려보자면 채플홀에서 하고 싶었습니다.
💕 웨딩홀 투어했던 홀 리스트와 웨딩홀마다 장점을 알려주세요(5줄이상) 
👉 
1) 스카이뷰섬유센터웨딩홀: 가성비웨딩홀로 유명한 곳입니다. 가격적인 면에서 정말 메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홀 내부는 초입만 천고가 낮을뿐 홀, 신부대기실 천고가 시원시원하게 높았습니다.
2) 엘루체컨벤션: 6층에 위치한 홀은 생화향이 가득했고 여름에 야외식에 어울릴만큼 화려하고 예뻤습니다.
3) 보테가마지오: 예전에 하객으로 방문하여 좋은 기억이 있어 홀투어를 하게 되었는데 그만큼 홀도 예쁘고 식사도 좋았고 전반적인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특히 예약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4) 스타시티아트홀: 이곳도 천고가 매우 높아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신부대기실에서 버진로드 동선이 짧아 식 당일에 편하게 입장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 마지막까지 고민할만큼 비교한 웨딩홀과 이유는? 
👉 마지막까지 딱히 고민할 만큼 비교한 웨딩홀은 없었습니다. 웨딩스퀘어 홀투어 하자마자 바로 결정했습니다.
💕 이 웨딩홀 선택 시 가장 좋았던 점이나 결정적인 이유는?(5줄이상) 
👉 우선 웨딩홀을 결정할때 위치, 주차등의 편리성은 물론이거나와, 그날의 주인공인 신랑신부를 뒷받침해줄 수 있는 홀 분위기도 무척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채플홀을 무척이나 원했고, 제가 원하던대로 채플홀을 계약하게 되어 식 당일 기분좋게 입장할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기분이 좋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웨딩스퀘어 강변이 테크노마트 안에 입점되어있어 번잡할까봐 걱정을 많이 하시는데(저 역시도 많이 걱정했습니다.) 직접 돌아보니 그 단점을 덮을 수 있을 정도로 각 홀이 독립적으로 분리되어있었고 홀마다 연회장도 분리되어있어 하객이 섞일 염려는 없어 보였습니다. 만족합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