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츠테일러 방문 후기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예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부모님이 요즘 기성복도 괜찮다고 하셔서 기성복을 보려고 했는데 
촬영시 대여복도 필요하고 셔츠나 넥타이 이것저것 생각해 보니 수제 맞춤으로 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방문상담을 하였습니다! 
제가 혼자 찾아봐도 업체도 많고 잘모르겠어서 플래너님께 추천받아 갔어요!
플래너님이 알아서 최근 많이들 찾는 곳으로 센스 있게 추천해 주신거 같아요! 
상담 받아보니 두곳다 너무 깔끔하고 맘에 들었어요~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넓찍하고 깔끔한 매장~ 옷이 많이 걸려져 있는데 답답해 보이지 않고 깔끔 했어요@@
두번째로 상담 간 곳이 였는데 이미 샵 한군데 갔다온걸 아시고 저희가 필요한 부분만 콕콕 찝어서 설명해 주셨어요 ㅎ 두번째로 간 매장이라 그런지 물어보고 뭐가 필요한지 저도 더 궁금할걸 물어볼 수 있었어요!
저는 전 샵에서 약간 지쳐 있었는데 그렇게 요점만 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사실 남자가 립스틱 색깔 모르듯이 저도 예랑이 셔츠가 다 거기서 거기 같더라고요,, ㅎ ㅎ 
그렇지만 예랑이는 뭐가 다 다르다면사 여러가지 입어보고 상담해 주시는 분이 추천하신 원단이랑 저희가 앞 샵에서 맘에 들었던 원단이랑 다 비교해 보면서 열심히 골랐답니다,
필요없는건 빼주고 필요한것만 넣어서 견적 내주시고 신부야에서 왔으니 더 챙겨주시려고 하셨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래된 샵이라 본식 이후에도 늘리고 줄이고 할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신게 이 샵을 선택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 같아요! 맞춤 정장이다 보니 몸에 맞게 오래 입고 싶어 했는데 딱 저희기 원하던 니즈랑 맞았습니다!
얼렁 이쁘게 입은 모습 보고싶네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