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트로 예복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예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신부야에서 제휴로 진행하는 업체라 프로모션도 좋고 가격 합리적이라 진행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대여로 진행을 하였고 국내산 촬영 정장2벌 + 본식정장1벌 =29만. 이태리.영국 정장2벌 + 본식정장1벌 =39만. 이태리.영국 정장3벌 + 본식1벌 + 맞춤셔츠1벌 =49만 이었습니다. 아 보타이.넥타이.구두도 물론 대여에 포함입니다.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일단 가격적으로 너무나 합리적이었고 평소 정장은 입지도 않았기때문에 본식.촬영포함 정장을 전부 사기에는 너무 금액적으로 부담이 있었는데 대여로 한번에 모든것을 해결할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신부야 담당 디자이너 분께서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둘러볼수있게 해주셨어요. 거의 한 10벌정도 입어보고 결정한거같은데 부담가지지 않고 방문하셔서 이것저것 입어보시고 설명 들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보타이.넥타이.구두 등 추천도 해주시고 하니 준비를 따로 하시고 알아보고 가시지않아도 편합니다. 그리고 옷이 맞춤이 아니고 기성복이라 사이즈나 기장이 맞을까 생각하실수있는데 기장이나 품은 줄자로 재서 촬영날이나 본식날 수선을 해서 대여해주시기땜에 빠른 진행 가능했습니다. 주변 대여 생각하시는 분이 있다면 추천하고 싶네요.
첨부파일
20220416_162125
.jpg
파일 다운로드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