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스튜디오 촬영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00스튜디오 촬영후기예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섬스튜디오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베스트컷 5장 이상 첨부) 
👉 개인적으로 결혼 준비기간이 6개월 정도여서 스튜디오 촬영을 토탈로 진행하는 것이 일정 부담이 덜 했습니다.
     토탈 업체 중에서도 섬스튜디오는 배경이 다양하고 각 배경 모두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개인 일정 및 추운 날씨 때문에 야간 촬영은 생략을 했지만, 샘플용 야간씬들도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신랑이 한옥씬 및 옛 경성 느낌이 나는 촬영도 재밌겠다고 하였는데, 다행히 한옥씬도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노을 지는 상황에서 찍는 옥상씬은 앨범 마지막 사진으로 너무 좋습니다.
  Next image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헬퍼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이모님께서 촬영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섬세하게 챙겨주시고 심적으로도 긴장이 풀어지도록 말씀도 잘 해주셨습니다. 사진 촬영 작가님도 베테랑이셔서 자연스럽게 웃을 수 있도록 유도해 주시고,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촬영 드레스를 미리 투어를 통해서 입어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예약 당일 개인 사정으로 드레스를 선택하지 못했
      고, 촬영 당일에 최종 3벌 선택을 하였습니다. 촬영 일정 상 급하게 선택한 아쉬움이 좀 남습니다. 미리 가보셔서 본
      인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를 봐두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못해서 촬영 당시에 불편한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자신감 있는 포즈와 행복한 표정으로 임하시면, 이후 수정 작업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배경에서 수많은 사진이 촬영되기 때문에 이 중에서 반드시 아름다고 멋진 사진이 꼭 나옵니다. 혹시나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너무 염려 마시고, 신랑과의 좋은 추억을 쌓는 귀중한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작가님 및 이모님이 모두 알아서 잘 진행해 주시니, 그대로 잘 따라가시면 됩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