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상담&계약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웨딩컨설팅 / 결혼준비 / 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김태리 상담사님!
친절하시고 경험이 많아보이셨습니다~ 좋아하는 컨셉만 말씀드려도 그 지역에서 척척 뽑아주시니 맘도 놓였어용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연애에서 더 성숙한 사랑을 하는 것, 앞으로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며 지금보다 더 많은 추억과 행복을 쌓아가는 맹새를 하는 것, 나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 앞에서 행복을 맹세하는 것,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함께 나누고 상대를 맞추어가며 성숙하게 변화하는 시작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저희는 대학생 때 만나 7년 동안 헤어진 적 없이 연애했습니다. 조금은 다른 듯 같은 점도 많아 다투기도 많았지만 즐겁고 행복한 순간들과 추억들이 다투었던 경험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았기에 앞으로도 이사람과 온전히 행복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져 서로 자연스럽게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Next image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다양한 경로를 찾다가 신부야 어플을 만나게 되었고, 이것저것 알아보려했지만 너무 많은 정보들, 또 어떤건 나오지 않는 정보들, 어떤 순서부터 무엇부터 준비해야하는 지 등 경험이 없는 둘이 준비하기엔 여러 조언을 듣는다 해도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어플을 자세히 보니 상담서비스가 있어 조언이라도 얻고자 만나뵈었던 것이 저희의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셨고, 담당 플래너님께서도 여러 공감을 통해 대화를 나눠주시고, 최대한 저희와 맞는 홀, 스튜디오 등을 알아봐주시게 되어 아주 순조로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일렬로 쭉 펼쳐지니 찜해두거나 봐두었던 홀이나 스튜디오를 비교해보기도 수월했고, 보기도 좋았습니다.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일단 상담비용이 전혀들지 않으니 상담부터 받아보심 좋겠습니다. 그곳에서 결정하지 않더라도 많은 조언과 정보를 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