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상담&계약후기 with 김지혜 플래너님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웨딩컨설팅 / 결혼준비 / 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김지혜플래너님
 업무특성상 남들보다 길게 결혼준비 중인데 지치지않게 옆에서 러닝메이트로 스케줄을 잘 잡아주셨고
 갑자기 연락을 드리게되도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결혼이라는 건 가족이 생긴다는 가장 1차적인 것과 함께 영원한 내 지원군이 생기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항상 웃을 순 없지만 그래도 평생 함께할 내 편이 생기고 내 단 점도 감싸 안아주며 서로 상생하며 함께할 영원한 단짝친구가 생긴다고도 생각합니다.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Next image
👉 항상 참고 기다려주고 이해해주는 그 모습에 이 사람과는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을했습니다.
     한 번도 자존심을 내세우거나 말도 안 되는 감정싸움을 일으키지 않으려는 모습을 보고 참 다정한 사람이라고 생각했고 단 한번도 게흐르거나 성실하지 못 한 모습을 보여준 적이 없어 오랜시간을 옆에 두고 지켜보니 들게 된 자연스러운 생각입니다.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사실 계약 전 여러 업체과 많은 플래너님들과 미팅을 진행했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예식은 합리적이고 믿을 수 있는 결혼진행이였습니다. 미팅전부터 전화로 살뜰히 챙겨주시는 플래너님과 제휴업체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은 것, 거품없는 가격 그에 맞춰 취향을 확실히 이해하시고 좋아하실만한 업체들을 컨택해주시는 모습에 확신이 섰습니다.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가장 좋았던 것은 처음 준비당시엔 모를 수 있는 스드메 상세내역들이 누구의 도움없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이였습니다. 토탈로 진행할지 원본사진가격은 얼마인지 필수 옵션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그리고 가격대를 보며 예산보다 더 많은 금액을 지출하지않을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누구나 처음은 있습니다. 결정이 어려우실 거에요. 가장 아름다워야할 날을 준비하시느라 무던히도 애쓰시고 계실 것도 너무나도 잘 압니다. 직접 발품을 파는 것도 좋으실 수 있겠지만 옆에 훌륭한 러닝메이트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결혼 준비를 함께하신다면 분명히 큰 힘과 도움이 되실겁니다. 좋은 플래너님들과 만나서 다른 곳보다 더 많은 제휴 업체들을 보며 좋은 결혼 준비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즐거운 결혼 준비가 되길 바라며 신부야 업체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