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드주얼리 계약&수령 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예물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고가의 쥬얼리를 개인적으로 구매해복 적이 저와 예랑이 둘 다 없어서 예물에 대해서 굉장히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플래너님의 추천으로 가격적으로도 부담스럽지 않고 은근 까다로운 저희를 위한 많은 디자인이 있는 곳을 추천받았습니다. 신부야를 통해 쥬드주얼리 방문을 하니 신부야 사이트에 있는 것처럼 많은 프로모션을 적용 받을 수 있었고 플래너님의 선컨택으로 듣기 불편한 추가 권유를 애초에 듣지 않을 수 있어서 정말 편하게 예물을 보고 고르고 한번 착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아마 개인적으로 찾아갔다면 처음 가는 곳에서 어벙하게 설명듣고 서비스도 많이 못 받았을 거같네요~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일단 너무나도 많은 디자인으로 아마 취향을 못 고르는 분들은 없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들어오는 양가 어머님들 귀찌가 생각보다 너무 고급스러웠고 하나의 짐을 약간 덜어낸 느낌을 줍니다. 
또 조금은 특이한 저와예랑이의 취향을 파악하시곤 저~멀리까지 가서 가져오시는 걸 보고 정말 없는게 없는 샵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민을 하는 저희에게 독촉하지 않고 천천히 고민해보시라면서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을 준비하는 저희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시는게 판매목적보단 배려가 더 먼저인 샵이라는 생각을 들게 했습니다. 
따로 여쭤보지않아도 이 디자인은 이렇게해서 저렇게해서 하면 더 이쁘다며 선택지를 더 넓혀주셨고 일단 웨딩촬영시 티아라를 빌려주시는데 사진엔 없지만 종류가 어마어마했고 절대 대여품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정도로 예뻤습니다. 상품 하나하나 마다 모두 택이 있어서 믿을 수 있었고 처음 주신 설문지?에 적힌 예산보다 추가되지 않도록 상담을 잘 이끌어 주셔서 합리적이고 다양한 선택지가 있는 쥬드주얼리를 계약하지 않을 이유는 없었습니다. 
예물 수령 당시에도 이전으로 인해 헛걸음을 하지 않게 미리 전화도 주시는 센스도 있구요 
말씀하지 않으셔도 계약서대로 잘 진행이 되었는지 하나씩 모두 설명 다시 주시며 체크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Next image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