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트로 계약&1차가봉 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신부야에서 예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평소에 정장을 많이 입는 직업이 아니다보니 막상 예복을 알아보는 중 막막하고 어떻게 비교를 해야할지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신부야 제휴업체들을 조금씩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하니 플래너님께서 좋은 예복집들이라며 이유를 알려주시면서 업체 두 곳을 먼저 알려주셔서 내방하니 생각보다 이해가 쉬웠고 저희가 뭘 원하는지 취향을 알아 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먼저 간 두 곳을 포기하고 미니스트로를 내방했을 때 역시 플래너님께서 저희의 말을 듣고 정확한 곳을 소개해주셨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옆에 전문가가 있으니 굉장히 든든합니다.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일단 대여예복 종류가 앞서 방문한 두 업체보다 월등히 많았습니다. 웨딩촬영에 굉장히 진심인 편이라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에 굉장한 매리트를 느꼈고 테일러분이 여성분 한 분이 계셨는데 확실히 여성분이라 제가 궁금하고 이해하기 힘들어 하는 부분을 잘 설명해 주시고 공감의 말들을 많이 들어 마음적으로도 굉장히 안심이되는 업체입니다.
 무리하게 비싼원단을 권유한다거나 누구나 이렇게한다라는 진부한 말들을 듣지 않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가격 자체는 다른 곳들보다 훨씬 더 비싸다거나 저렴한 정도는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더 챙겨주시려고하는 모습과 진실성 있는 상담에 감사했습니다.
 계약 이후 1차 가봉일을 정했을 때 저희의 이유로 촬영 예복을 그 날 셀렉을 하고 싶어했습니다. 그 부분도 괜찮다며 먼저 챙겨주셨고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촬영 예복이 많아 보다 더 많은 선택지에서 촬영 예복을 입어볼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혹여 여자정장도 대여가 가능한지 여쭤봤을 때 먼저 입어보셔도 된다며 챙겨주셔서 편하게 입어보고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1차 가봉 당시 점잖아 보이는 테일러분이 아주 디테일하게 사이즈를 봐주셨고 셔츠하나 구두하나도 허투로 넘기지 않는 꼼꼼한 모습에 계약을 진행한 제가 굉장히 뿌듯했습니다.
Next image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