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세컨드 스튜디오에서 세미 촬영했어요~!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원세컨드스튜디오 / 세미촬영 2시간 (앨범 10page, 기본액자1개)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 처음에는 사진을 따로 안찍으려 했다가 모바일 청첩장에는 그래도 사진이 들어가야 할거같아서 세미촬영으로 선택했습니다! 세미촬영 앨범샘플보고 예쁘고 심플해서 선택했어요!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1) 사진찍는거를 별로 안좋아하고 어색해서 어떤 포즈를 해야할지 막막했고 표정도 많이 굳어있었는데 사진기사님, 헬퍼이모님, 직원분 다 정말 재미있게 진행해주셔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촬영했어요! 헬퍼이모님도 중간중간에 헤어 악세사리 변경 잘 해주셨습니다.
2) 2시간 촬영대비 컷수가 많아서 좋았어요
3) 깔끔하고 인물위주의 촬영이라 배경이 그렇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저는 만족했습니다:)
4) 한복촬영 고민했는데 가격대비 한복도 이쁘고, 컨셉도 3가지라 좋았습니다!
5) 드레스도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인물위주 촬영을 원하신다면 고민없이 선택!
다른 스튜디오 오랜시간 촬영과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선택하세요 ㅎㅎ 
다만 앨범이 10페이지 기본이였는데 선택하다보면 적은 느낌이 있어서, 사진 많은 앨범 좋아하시면 추가할 거 고려해서 선택하심 될거같아요!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1)거울보고 표정연습 꼭!!하세요 ㅠㅠ 표정이 정말정말정말 중요합니다.. 저는 초반컷들 대부분 표정이 많이 굳고 어색해서 셀렉을 못했어요 ㅠㅠ 
2) 원하는 컨셉 꼭 캡처해서 가져가기(인스타에서 스튜디오 검색후 찾아가서 이거 꼭 찍고싶다고!, 저는 찍고나니 아 이거 찍어달라할걸 하면서 후회함 ㅠㅠ)
3) 한복촬영 원하면 흰색 양말 챙겨가기
4) 두시간은 어차피 뭐먹을시간도 없으니 굳이 안챙겨가도 될 거같아요
5) 첫타임 촬영이면 시간여유있게가서 드레스 여유있게 천천히 고민하며 고르기!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이서현 부장님 ♡♡♡ 
제 이미지에 맞게 추천을 넘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항상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연락주시고 꿀팁도 많이 알려주셨어요 ㅎㅎ 원하는 가격, 분위기, 취향 다 고려해서 추천해주시는데 완전 찰떡이에요!! 제가 놓치는 부분도 다 체크해서 미리 알려주시고 시간 맞게 안내해주셔서 정신없는 와중에 놓치지 않고 척척 했어요! 솔직히 두달만에 급하게 준비하느라 시간이 정말 정말 없었는데 정말 잘 도와주셨어요 ㅠㅠ
Next image
(이건 수정하기전 다 원본이에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