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야 상담&계약후기 (with, 김지혜 실장님)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신부야 상담&계약후기 
               웨딩컨설팅 신부야 계약후기예요. 
               결혼준비 신부야와 함께하기로 했어요! 
(웨딩컨설팅 / 결혼준비 / 신부야 키워드를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김지혜 실장님 : 빠른 답변과 성심성의를 다한 장문 메시지 + 특유의 쾌활하신 성격
💕 신랑신부님이 생각하는 결혼이란 무엇인가요? (3줄이상) 
👉 부모, 형제가 아닌 내 가족이 생긴다는 것. 
힘들때나 기쁠때나 슬플때나 즐거울때! 희노애락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과 산다는 것.
누구보다도 둘이 있을 때 말이 많아지고, 취미를 공유하고 모든걸 같이 하고 싶은 사람과 매일을 함께 한다는 것.
자식을 낳아 가정을 꾸린다는 의미보다 둘 만의 일상을 그려봤을때, 일상이 꽉 찰 수 있는 생활..
💕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 이상, 신랑신부님 커플 관련사진 3장이상) 
👉 
Next image
저도 남자친구도 미래에 대한 준비와 노력하는 부분에서 공유되는 부분이 많았던 것이 가장 큰 계기인거 같아요.
또, 저와는 다르게 매사에 마음이 여유롭고 너그러운 사람이구 항상 나아지는 모습,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 신부야를 선택하게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5줄이상) 
👉 사실 처음에는 가장 먼저 고려했던 점은 '비용'이었어요!
하지만 같은 스드메 업체로 견적을 내봤을때,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큰 차이가 없었어요. 10만원 정도 차이가 나기는 했는데, 차이가 나는 경우 '스튜디오 토탈(촬영+헤메 포함)' 계약 시, 드레스와 턱시도 대여 벌 수가 더 많은 등 서비스적인 면에서 보충이 되는 거 같더라구요.
후기 활동이나 카페에서 활발하게 소통 시, 포인트 차감이되어 더 큰 금액 차이가 나게되기는 하지만 그런 부분을 제외하고 몇 몇 플래너 님과의 쿵짝!을 비교 했을때, '신부야'의 김지혜 실장님과 가장 맞았어요ㅎ 
💕 나만의 등급표(포켓 기능) 활용시 좋았던 점은? 
👉 제 예산에 맞는 업체들을 선정할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 결정을 고민하는 신부들에게 해주고 싶은말 (5줄이상) 
👉 모든 걸 스스로 준비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스튜디오 촬영·드레스샵 투어는 식 얼마 전에 해야하는지', '평소 화장을 많이 하지 않는 제게는 어떤 메이크업샵이 맞을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또, 스드메 외에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그래서 웨딩업체에 대해 알아봤는데 플래너에게 안내받는게 편하겠더라구요.. 놓치는 것도 없을테구.. 그리고, 비용적인 면에서도 하나하나 알아보고 계약하는 것보다 묶어서 계약하는게 저렴한 것 같기도 하구요 
계약 후에는 신랑신부의 카톡방이 따로 만들어지는데, 스케줄러와 세부 체크리스트도 확인할 수 있어요.
편하게 결혼 준비 합시당~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