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모라 촬영가봉 후기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에시 - 00 웨딩드레스샵 방문후기 (선택하신 웨딩드레스샵 이름)   
좋은예) 하우스오브에이미 방문후기 입니다  - 업체명 정확히 맨 앞으로! 
나쁜예) (신부야) 드레스샵 투어후기입니다   - 업체명이 없으면 검색이 어려워요 ㅠㅠ 
💕 계약하신 웨딩드레스 업체명(풀네임) 
👉 레이나모라
👰 내가 입고 싶었던 드레스라인 
👉 본식에선 비즈가 많고 아주풍성한 디자인
👰 내가 선택한 드레스라인 
👉 촬영용 풍성1 슬림2
💕위 드레스샵을 처음 알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인스타화보, 박람회, 플래너소개 등등) 
👉 웨딩드레스를 당연히 알 수 가 없었고 많은 샵 중에 플래너님의 소개로 알게되었습니다. 신부야사이트에서 화보를 보며 고르게 되었습니다.처음 입을 드레스라 정말 고민이 많았지만 상담 당시 플래너님의 추천 샵중 하나였습니다. 화보자체가 너무 맘에들었고 드레스투어 당시에도 가장 마음속 1순위의 샵이였습니다. 
💕 해당 샵 선택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샵 전경과 피팅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일단 드레스 투어 당시 상담해주신 실장님이 제가 잘 입어보지 못한 부류의 옷이다 보니 설명이 부족했지만 바로 알아채시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드레스를 많이 입혀주셨어요 굉장히 유니크한 디자인이 많았고 볼레로가 정말 종류가많아 한 벌을 입더라도 정말 여러가지 느낌을 낼 수 있었어요. 그래서 촬영할 때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할 수 있을 거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촬영가봉 후기가 많지 않아서 고민은 됐지만 역시 계약한 걸 후회하지 않을 만큼 아주 예쁜 드레스들이 많았고 서비스로 해주시는 빈티지드레스도 다른 곳과 다르게 정말로 예쁘고 종류도 다양해서 정말 맘에 드는 샵입니다.
Next image
💕 드레스샵 이용 시 좋았던점 (5줄이상 & 사진 2장이상첨부) 
👉 가장 좋았던 건 역시 볼레로가 정말 다양하다는 겁니다. 원하는 볼레로 몇 개를 캡쳐해서 가져갔는데 방문당시 모두 촬영으로 매장에 없어서 못 해본게 조금 아쉽지만 촬영 때 꼭 전달 주시겠다며 신신당부와 제 사진을 유심히 봐주시는 거에 정말 감사했습니다. 빈티지드레스도 여러종류 보여주시며 제 체형에 맞는 드레스를 추천해주시고 과감한 디자인을 망설이니 예쁘게 입혀드리겠다며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과감한 디자인도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주셨습니다. 본식과 날짜차이가 많이 나지만 본식가봉도 미리미리 스케줄잡아주시며 좋은시간대 추천을 많이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새로 이전해서 정말 샵이 깔끔하고 예뻐요.
Next image
💕 해당 드레스샵에 관심있거나 드레스투어 예정중인 신부님께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볼레로가 다양해서 좋지만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꼭!! 캡쳐해서 볼레로 보여드리세요 어쩔 수 없이 모두 볼 수가 없는게 당연합니다. 그래서 후기를 보시면서 원하는 스타일의 볼레로를 꼭 캡쳐해서 가져가시면 좋아요. 또 조명도 너무 밝아서 화장을 꼭 평소보다 진하게 하고 가셔야지 본인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를 고를 때 아주 도움이 됩니다. 투명마스크는 정말 필수 입니다. 얼굴형과도 관계가 많아 투명마스크를 가져가야지 고르실 때 조금 더 수월할 수 있습니다. 
 머리도 반묶음 포니테일 어떤 형태로 하고 입어볼지도 정말 많이 좌우해요 본인이 본식에 하고 싶은 스타일로 셋팅을 요청하시면 실장님께서 반영해주십니다.
💕 드레스 스케치를 하셨으면 사진 첨부부탁드려요 :) 
👉 없습니다.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김지혜플래너님
    처음 하는 결혼 당연히 너무나도 서툴고 어렵고 모르는 것들 투성이입니다. 그럼에도 헤매지 않게 잘 이끌어 주셔서 참 감사하고 있습니다. 과한 권유는 하지 않으시고 저희에게 필요한 것들만 추려서 알려주시기 때문에 정말 믿음직스럽고 정말 친절 하셔서 좋습니다.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