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케일 스튜디오 촬영후기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제목예시 - 00스튜디오 촬영후기예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어요!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계약한 웨딩스튜디오명 / 샘플버전이름 
👉 그레이스케일 스튜디오 / half(4시간)
💕 해당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베스트컷 5장 이상 첨부) 
👉 일단 저희는 인물 중심으로 찍고 싶었어요! 그래서 신부야와 제휴되어있는 스튜디오들의 샘플 사진을 하나하나 꼼꼼히 찾아보고 인물 중심의 스튜디오를 5개 정도 추렸습니다. 그리고 다시 샘플사진들을 쭉 보는데 그레이스케일의 대나무숲?같은 푸르른 나무 배경에 블랙 드레스 컨셉으로 찍은 사진을 보자마자 바로 선택했습니다ㅎㅎㅎ 특히나 인물 중심 컷 뿐만 아니라 배경 사진도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특히나 인물 사진은 잘못하면 너무 부담스러운 사진이 나올 수 있는데 그레이스케일은 딱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만 클로즈업을 하더라구요! 그것 또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Next image
💕 촬영진행 중 좋았던 점은? (3줄이상) 
👉 메인 사진 작가님께서 분위기를 너무 잘 살려주셨어요! 저는 잘 웃는 편이라서 웃는 것에 대해서 큰 부담은 없었는데 아무래도 예비신랑이 잘 웃지 않기도 하고 카메라가 있으니까 더 어색해하더라구요ㅎㅎㅎㅎ 안그래도 웃는 거에 대한 걱정이 좀 있었는데 작가님이 능숙하게 분위기를 너무 업시켜주셔서 예랑이의 해맑은 웃음을 저도 엄청 많이 보게됐네요. 그리고 한 컷 한 컷 정말 소중하고 디테일하게 찍어주세요! 계속 날씨 좋다가 하필 촬영 전날 비가 오고 촬영 날에는 바람이 엄청 불었거든요. 그래서 머리도 계속 날리고 그랬는데 그때마다 컷도 새로 찍어주시고 포즈도 직접 보여주시고 그래서 부담 없이 촬영마칠 수 있었습니다!
💕 해당 스튜디오에 관심있는 신부님들께 한마디(3줄이상) 
👉 스튜디오 샘플 사진들 중 원하는 촬영 컷이랑 본인이 희망하는 촬영 컷을 최대한 자세하게 정리해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 스튜디오 샘플 사진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에서 검색해서 인증샷들을 많이 찾아서 ppt로 정리했습니다. 그래서 작가님과 진행되는 사전 미팅 때 엄청 자세하게 말씀드렸어요ㅎㅎㅎ 그러면 사진작가님도 컨셉 잡기 수월하시고 혹시나 촬영이 어려운 씬들은 최대한 그에 맞게 변형해서 사진 촬영해주신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컨셉만 확실하게 정해서 가시면 부수적인 촬영은 작가님께서 착착 진행해주실거에요:)
💕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신부님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5줄이상) 
👉 혹시나 부케 준비할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면 안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는 생화 부케를 준비할까 하다가 과연 사진에 생화 부케가 굳이 필요할까 싶기도 하고 해서 정말 많이 고민했거든요. 근데 스튜디오에 부케들이 준비되어있다고 해서 생화부케는 따로 준비하지 않았는데 역시나 스튜디오에 있는 부케만으로도 충분했답니다. 물론 원하시는 촬영 컨셉이 있으시면 그에 맞게 부케 준비해주시면 좋구요! 그리고 포즈는 걱정안하셔도 될거에요 작가님께서 알아서 잘 알려주신답니다 ㅎㅎㅎㅎ 근데 진짜 웃는 연습은 많이 하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작가님께서 아무리 분위기를 재밌게 해주신다 해도 어색하긴 하거든요ㅋㅋㅋ그리고 안 웃다가 갑자기 많이 웃으면 나중에 광대에 경련이 일어나요... 제 예랑이가 그랬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중간에 식사가 어려우니까 꼭 군것질거리 좀 챙겨가세요! 나중에 당떨어져요ㅠㅠ 그리고 저희는 커피 배달시켜서 작가님이랑 헬퍼이모님이랑 해서 같이 마셨어요! 배달시켜서 드시는 것도 좋으실겁니다!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황서주 실장님 / 일정 관련해서 까먹지 않도록 스케줄 관리를 잘 해주세요!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