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시아 예물후기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업체명을 넣은 후 자유롭게 제목을 지어주세요) 
 ​
 ​
 💕 신부야에서 예복/예물/ 한복 진행 시 좋은점 (5줄이상) 
 ​
 👉 일단 플래너님이 다 알아봐주시고 예약도 다 잡아주시고 잘부탁드린다고 직접 전화도 주시고 저흰 가서 상담만 받으면되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저희가 가능한 가격대를 플래너님께 미리 이야길하면 그선에 맞춰서 소개를 해주시니 부담도 적었습니다.
 ​
 💕 해당 매장 선택이유 (10줄이상 & 직접 촬영한 매장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사실 오르시아 다음 다른 예물샵도 가야했는데 오르시아에서 상담을 받다보니 현혹되어 계산하고 있는 저의 모습을 발견하게되었습니다...
 일단 저희가 원하는 가격대와 디자인을 보여드렸고 가격대에 맞는 원하는 디자인과 비슷한 계열들 정말 많은 반지를 다 꺼내 오셔서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습니다ㅋㅋ반지마다 이름과 뜻도 있어서 설명듣는 재미도 있었고 최종적으로 선택된 3개의 반지가 모두 무광에 심플하지만 독특한 디자인이라는걸 알게되고 소름이 끼치더군요...제가 원하던 디자인은 저에게 어울리지않아서 쳐다도 안보게되더라구요..ㅋㅋ오르시아는 한 반지당 30개만 제작한다고 더이상 안만든다고 해서 희소성도 느껴졌고 평생 무료 A/S가 가능하다는 자신감에 바로 계약을 해버렸어요...공항 면세점에도 입점한 유일한 국내브랜드라 하더라구요...남들 다 똑같이 끼는 비싸기만한 명품반지보단 저희만의 명품이 생긴것 같아 대만족입니다!                                                                
 ​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