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네스블랑, 모네뜨아르 웨딩드레스샵 방문 후기(드레스 투어)입니다:)
★ 글 작성 분량(글자 수)과 사진 개수를 꼭 확인해주세요 ※미충족 시 포인트 지급 불가※ 
 ​
 ​
 제목에시 - 00 웨딩드레스샵 방문후기 (선택하신 웨딩드레스샵 이름) 
 ​
 좋은예) 하우스오브에이미 방문후기 입니다 - 업체명 정확히 맨 앞으로! 
 나쁜예) (신부야) 드레스샵 투어후기입니다 - 업체명이 없으면 검색이 어려워요 ㅠㅠ 
 ​
 ​
 안녕하세요,  ​
 💕 계약하신 웨딩드레스 업체명(풀네임) 
 ​
 👉 THE KENNETH BLANC (더케네스블랑)
 ​
 👰 내가 입고 싶었던 드레스라인 
 ​
 👉 A라인
 ​
 👰 내가 선택한 드레스라인 
 ​
 👉 머메이드
 ​
 💕위 드레스샵을 처음 알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3줄이상 / 인스타화보, 박람회. 플래너소개 등) 
 ​
 👉 처음에는 드레스샵들을 인스타 및 블로그에서 이곳 저곳 둘러보다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 뒤 플래너님께서도 제 이미지와 맞을 것 같다고 소개해주셔서 더 알아보게 되었지요. 비즈 맛집이라고 불린다더니 정말 드레스들이 반짝 반짝 예쁘더라구요! 특히 인스타에서 여러 드레스 사진들을 보았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 드레스 투어 리스트에 해당 샵을 선택한 이유 (5줄이상 & 직접 촬영한 샵 전경과 피팅사진 5장이상 필수첨부!) 
 ​
 👉 처음에 저는 결혼식은 무조건 비즈지! 라는 생각만 있던 상태라서(또한 결혼식장이 어두운 홀이다 보니 더 그런 생각이 있었네요~), 계속 비즈맛집들 위주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때마침 플래너님께서도 이곳들을 소개해주셨는데 인스타 및 홈페이지 사진들을 보니 너무나도 제 취향이라서... 이곳들에서는 정말 피팅해보아야겠다~! 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겸사겸사 두 샵 간에 거리도 가까워서 더 좋았습니다. 피팅 시간을 1시간 간격으로 잡았는데, 처음에 시간이 너무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delay되지 않고, 아주 효율적으로 잘 하고 왔습니다^^
 ​
 - 피팅사진은 두 샵 모두 촬영불가여서 대신 샵전경 등으로 사진 남깁니다.
 ​                    
 더케네스블랑                        
 모네뜨아르        
 💕 드레스샵 이용 시 좋았던점 (5줄이상 & 샵과 드레스 컨디션, 직원 친절도, 다양한 디자인 등) 
 ​
 👉 두개의 드레스샵이 모두 각 장점들이 있었습니다. 두 샵들의 장점을 각각 적어볼게요~
 1) 더케네스블랑 - 우선 드레스컨디션이 안 좋은 경우가 있었다는 글을 보고 가서 조금 걱정이 되었는데, 금요일에 저희는 갔었는데 상태가 매우 좋았어요! 전혀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더케네스블랑은 어두운 홀 분위기의 드레스 고를 때 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2층, 3층 있는데 저는 2층에서 피팅하였습니다. 여기는 어두운 느낌의 피팅룸이다보니 (물론 조명을 켜서 밝게도 할 수 있지만) 어두운 홀에서 결혼하시는 분들이 한번씩 경험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2) 모네뜨아르 - 4벌이라는 한정된 시간동안, 원하는 느낌의 드레스들을 너무 잘 골라주셨어요. 실크드레스를 처음 입어봤는데 너무 찰떡인 드레스를 소개해주셔서 좋았어요! 또한 모네뜨아르는 더케네스블랑과 다르게 밝은 느낌, 야외 결혼식 느낌의 피팅룸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자연채광도 들어오구요! 
 ​
 💕 해당 드레스샵에 관심있거나 드레스투어 예정중인 신부님께 알려주고 싶은 팁! (5줄이상) 
 ​
 👉 1) 저 같은 경우는 블로그들을 미리 많이 보고 갔었습니다. 후기들을 많이 보고 가면, 선입견이 생길 수 있다는 단점도 있을 수 있지만, 대충 드레스 보는 눈이 틔여서 간달까요..? 미리 후기글들을 많이 읽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2) 드레스 투어 당일 필수는 아니지만, 가급적 화장을 하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렇지 않으면 드레스들이 너무나도 화려해서 얼굴이 묻힐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저도 직접 투어해보니, 화장을 좀 해야, 결혼식 때 느낌을 예상해 볼 수 있겠더라구요~ 그에 더 어울리는 드레스를 고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저는 처음에 드레스알못이라서.. 정말 많이 헤맸었습니다ㅠ.ㅜ 다른 분들은 모두 잘 아시겠지만, 실크, 비즈, 레이스 및 여러 드레스 색깔들 등을 기본적인 사전지식으로 잘 알고 가시면 좋아요! 그래야 드레스 입어 볼 때 그 드레스의 특징들을 딱딱 기억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날은 여러 옷들을 워낙에.. 많이 입어보다 보니, 어디서 어떤 드레스가 어떤 거였는지 너무도 헷갈리더라구요ㅠ
 ​
 💕 드레스 스케치를 하셨으면 사진 첨부부탁드려요 :) 
 ​
 👉 스케치를 따로 하진 않았어요~
 ​
 💕 담당플래너님 성함 & 장점 
 ​
 👉 한정민 플래너님이요~ 
 정말 항상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궁금한 것들도 빠르게 정리해서 알려주세요! 항상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_*

신부야 플래너 확인해보기

'' 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해보세요.

본 페이지는 예산표에 업체를 추가하기 위한 페이지이므로,타 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되돌아간후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본 페이지는 현 페이지에서 업체를 추가할 시,포켓에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업체가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필수상품선택

별도추가선택

    포켓에 담을수 있는 상품개수는 최대 6개까지입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견적은 담당플래너와 상담해주세요.

    견적수정
    웨딩홀 견적서

    신부야 COUPON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 입니다.

    웨딩이

    안녕하세요 신부야 AI 상담사 웨딩이입니다. ^^ 궁금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